오로지 Blog

텍스트큐브와 티스토리 같은 프로그램 다른 느낌..,

디디대장 2009. 5. 15. 15:12
반응형


토끼로봇
토끼로봇 by landmaster 저작자 표시비영리


2009/05/08 - 텍스트큐브로 이사한다. 이거 장난이 아닙니다.

 그리고 장난쳤다.  일주일후  진짜 이사를 하지 마세요.

현재 이벤트 중입니다. 이사해 오면 노트북을 가질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한명에게만이겠죠. http://www.textcube.com/event/blogger_support/

 일단 티스토리에는 있는데 텍스트큐브에는 없는게 있어요. 그리고 검색엔진들 마다 다시 등록해야 하구요. 가장큰건 유입 대박을 몰고올 다음 뷰를 다른 아이디로 등록해야 하거나 기존것을 포기하고 새로 올려야 하는데 그 타격이 만만치 않다는거죠. 이런 저런 이유로 이사보다는 새로운 사이트를 만드는걸 권해 드립니다. 

 이사한 사람 대상으로 이벤트가 있어서 경쟁자를 줄이기 위해서 이런글을 쓰는거 아닙니다. 일주일 고생해 보니 여러분 아직 좀 기다리는게 좋겠다는 말을 하는겁니다.  전 이사를 포기했으니 이벤트 해당 사항이 없을겁니다. 벌써 여러글을 티스토리에만 올려 놓았거든요.


  방문자 수의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다음뷰에 RSS 에러로 등록을 못하고 있다 벌써 이틀째 시도했다. 이래서야 이사를 했다가는 큰 낭패를 만날것이다. 베타이니까?

 다음의 장난일까? rss 주소를 수정하니 정상 작동되는군요. 원래 다음 뷰 가입시 RSS 주소 직접 써 넣는거던가요 너무 오래 되어서 가물 가물 합니다. 하여간 여러번 시도한 끝에 겨우 성공했어요.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