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돼지독감/ SI 조심해야 한단다. 피해야 할 장소

디디대장 2009. 5. 1. 00:38
반응형

 돼지독감/SI가 위험수위에 올라가고 있다. 치료약이 있단다. 하지만 세계보건기구에서는 SI가 전세계적 위험 쉬위 최고조 바로 밑에 있답니다.  곧 저희도 마스크를 써야 할것 같은데 이거 사회적 분위기가 그게 아닙니다. 마스크 쓰자고 하면 망할게 많아요.

 치료약이 있다는게 조금 안심이 된다. 하지만 죽을수 있단다. 사람 많은곳을 피하란다. 마침 5/1~5일까지 초등학교들은 학교자율휴업이다. 아빠들은 제대로 된 직장이면 마찬가지로 휴일이다.  좀  시원치 않으면 금요일 출근하고 월요일 출근한다.

자~ 피해야 할곳  어디어디일까요.

[ 촛불집회 ] 첫번째 촛불 집회다. 5월2일이 광우병 촛불 집회 1주년이란다. 그런데 요상하게  때마침 돼지독감이 출몰했다. 이거 독재정권식인데 .. 그런데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뻥이면 어떻게 하지... 경찰  혹시 돼지독감 의심 환자를 맨 앞에 세운다면 광고 하면 시민들 안나올지 몰라요. 감기걸린놈들 맨 앞줄 세우세요. 이런거 알려주는 꼴이 되버렸군요.  약하고 기침 자주 하는 아이들 앞줄 세우세요. 애들은 가세요 저희 몸이 아파요 하면 돼지고기 들고 있으면 될겁니다. 촛불집회는 사이트가 없군요. 아니 정부에서 배후세력이 있다고 했잖아요. 배후가 없어요.

[ 대중교통을 이용한 여행 ] 지하철, 버스타고 자 떠나볼까요. 죽이는 날씨입니다. 해외여행 좋죠. 그런데 어디로 가실건가요?  전세계가 돼지독감이라는데.., 이번에 대목인 분들 속이 타지 않을까요 여행 취소하는분 없나요?


[ 석가탄일일이라고 절에 갈건가요?] 절에 가시는분들 위험하지 않을까요.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은 위험하다는데 말입니다. 이거 참 고민 되겠습니다.


[ 주일에 교회 가시나요? ] 교회에서는 주일을 안 지켜면 큰일 난다고 하는데 교회 안가실건가요? ㅋㅋㅋ 믿음으로 이기겠다구요.  흑사병이 유럽에서  엄청난 사람을 죽일때 교회에 모여서 그렇다는 말이 있어요 겁나죠.


[ 서울 패스티벌 ] 놀지도 못하고 종교도 없는분들...공짜 놀이터가 있어요. 서울 페스티벌입니다.  5/2~5/10 까지 입니다. 아 미치겠습니다.

http://www.hiseoulfest.org/USR_main.asp??=MAIN/index


결론은 집에서 꾹(QOOK) 하자. 이거 마음이 편해지기는 한데 뭔가 엄청 손해 보는 기분이다.


 여러분은 이번 기간에 어떤 선택을 한건가요?  어디서건 마스크를 쓰자고 안할겁니다. 이 분위기에서 마스크 쓴다는건 분위기 망치는거잖아요. 내일 쯤에는 세계 보건기구가 최고수준의 경보를 내릴겁니다.  정치권도, 정부도, 서울시도, 종교계도 모두 쉬쉬 할겁니다. 방송도 조용할겁니다. 우리 어떻게 해야 하는거죠.

 마스크 데이 만들어서 모두 마스크 쓰면 안될까요 서로 눈치보다가 큰일나는거 아닐까요.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