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내 수명을 단축시킨 중국 음식 .., 큼찍합니다. 이건 살인입니다.

디디대장 2009. 4. 29. 23:39
반응형

소비자 고발 (kbs2) 보다가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전 4년간 자장면 짬뽕만 먹었거든요 그리고 다시 3년후 또 3년을 자짱면만 먹었어요. 점시도 저녁도 .., 그 결과 20kg이나 체중이 늘어 났답니다.

탕수육을 여러번 튀겨 기름이 까맣게 되어 쓸수 없게 되면 춘장을 볶을때 쓰고  그 볶은 춘장을 자짱만들때 다시 까만 기름으로 채소와 고기를 볶다가 그 춘장을 넣어서 윤기가 잘잘 흐르게 만든다는겁니다.

제가 지금까지 먹은 중국 음식만 해도 전 아마 20년은 수명이 단축된것 같습니다.

'저녁에도 중식요리 / 짬뽕을 먹고나서 이거참... 이렇게 먹어도 안 죽을까? 얼마전 이 글 쓰고 배달할때 랩의 환경호르몬만 걱정했지, 까만 기름으로 춘장과 자장을 만든는줄은 꿈에도 몰랐답니다.

 간단히 먹기 좋아서 중국음식 자장면, 짬뽕, 탕수육을 먹었는데  이젠 생명 보험 하나 더 들고 먹던가  먹지 말아야 겠다.

 아닙니다. 절대 주방이 확인되지 않는 중국음식점의 음식을 먹지 말아야겠어요. 여러분도 그렇게 하세요. 와 목숨이 여러개라도 이건 너무한겁니다.

도시락 가지고 다녀야 하는거 아닌지... 이거참 .. 그냥 굶어야 하는건지..,  대기업 다니지 않으면 오래살기 힘들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대기업은 사내식당에서 영양사, 조리사가 만들어 주잖아요. 그런 밥만 먹어야 할것 같아요.



+ '월급 많은 회사보다 구내식당있는 회사가 좋아' 글입니다. 우연히 검색하다 본 글인데 좋은글이라 생각되어서 추천합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