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에듀윌 공무원 영단어 끝장 VOCA 이벤트 당첨 리뷰

디디대장 2015. 3. 25. 23:20
반응형

 우리는 대중매체에서 개그맨 서경석씨가 광고하는 에듀윌은 합격이다라는 광고를 많이 접했을 것이다. 에듀윌은 각종 자격증, 공무원 시험 관련 인터넷 강의가 유명하다수험생들에겐 각종 이벤트를 자주 열어 편의도 제공한다.

 http://blog.naver.com/eduwill_book 소식과 이벤트 참조.

 

 다음 9꿈사 - 공무원 카페에서 에듀윌 영어 단어장- 끝장VOCA 이벤트 소식을 듣고 바로 응모했다.  이틀만에 책을 받았고 배송료도 무료이다.  실제 구입한다면 정가는 19천원이다.

 책은 두 권(본책,워크북)으로 구성되어있다. 워크북은 두껍지 않고 휴대하기 좋다.




많은 공시생들이 공무원 과목 중 영어가 어렵다고 한다. 영어를 고득점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방법 중 영단어 암기는 필수이다. 나 역시 유명하다는 여러 단어장을 접했다. 책마다 뭔가 아쉬움 점이 있었다. 말도 안되는 연상기법에 헛웃음이 나기도 했다.

에듀윌 공무원 영단어 끝장 보카를 받아보니 잘 만든 책이다라는 느낌을 받았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바로 한글 문장 연상 기법이다.

한글 문장 연상 기법은 본책에서 한 번, 워크북에서 연상 암기 note에서 또 한 번 반복할 수 있다. 또한 워크북의 어원암기 test를 통해 다시 반복할 수 있다.

이렇게 자꾸만 반복할 수 있는 단어장은 시중에 없을 것이다. 

 


 

 두 번째로 좋은 점은 표제어의 어원 분석을 통해 단어의 형성 과정을 파악할 수 있다. 영어 단어의 어원을 익혀두면 시험장에서 모르는 단어가 나와도 유추할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어원 분석이 된 단어장은 도움이 될 것이다. 기타 또 다른 점은 동의어가 표기되어 있다. 한 단어에 플러스해서 유사한 단어를 알면 시험에 유리하다.

마지막으로 다른 책에는 없는 연상암기용 워크북이 있어서 언제나 휴대할 수 있고 어원암기 테스트 부분에서 직접 필기하며 자연스럽게 복습할 수 있다.  그 전에는 없었던 에듀윌 공무원 영단어 끝장보카를 통해 공무원 영어 과목의 고득점을 기대한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