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다이어트

오늘은 쿠폰으로 치킨매니아 닭한마리 먹는 날

디디대장 2013. 10. 7. 17:51
반응형

쿠폰을 모을때는 아무생각 없이 모으면 안된다. 우리집은 창동점과 쌍문동점이 가깝다. 그런데 두지점의 쿠폰 갯수가 다르다.


 한쪽은 10장이고 한쪽은 13장이다. 보통 같은 이름의 매장은 쿠폰갯수가 같은줄 알고 아무곳에나 시킬수 있고 또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같은 치킨이라도 매장이 다르면 쿠폰 효력이 없다. 그러니 갯수를 확인하고 집중적으로 한곳에서만 주문해야 한다. 뭐 어떻하지 말고 꼼꼼하게 챙겨야 한다. 


우리동네 굽네치킨 너무 불친절해 치킨매니아로 변경후 또 10장 모았다. 사실 어제 한마리 먹고 오늘 또 주문한거다. 

역시 친절하게 전화 주문을 받는다. 

 그래야 주문해 먹는 맛이 나는거다. 쿠폰 10장에 추가로 3000원 주고 다른걸 주문했다. 


 새우순살 치킨이란다. 다이어트중이므로 조금만 먹어야 한다. 방금 저녁을 대비해 운동을 했다. 오늘 주문은 예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ㅋㅋㅋㅋ


점심시간에 70층 계단오르기 했는데 방금 다시 30층 계단오르기를 했다. 

 오늘 계단오르기는 300kcal 소모다. 아침에 자전거를 또 한 40분 탔으니 그래도 500~600kcal 운동밖에 안된다. 


내 하루 칼로리 섭취는 약 1700kcal이지만 항상 2000kcal 넘나 든다. 운동은 겨우 400~600kcal를 한다. 이 정도는 섭취와운동은 한달에 1kg을 빼기 힘든 상황이다. 


하지만 식이 스트레스는 없다 다 먹고 있기 때문이다. 야식까지 ... ㅋㅋㅋㅋ


치킨, 피자, 짜장, 짬봉, 그리고 라면만 안 먹어도 살이 빠질거다. 아직은 가끔 먹고 있다. 


 오늘 또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다. 우유가 몸에 좋다는 말은 다 우유회사의 광고때문에 각인된 생각이라는거다. 대부분의 동양인에게는 우유를 분해할 능력이 없단다. 


유제품까지 끊어 버릴수 있다면 다이어트는 성공하기 쉬울것 같다. 


하지만 일단 오늘 치킨은 먹고 가는거다. 


많이 먹지 않도록 마음을 다잡아 본다. ㅋㅋㅋㅋ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