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트위터(twitter) 아이디로 사용하는 트위캠(twitcam) 실시간 방송 소개

디디대장 2009. 11. 6. 22:02
반응형
 
트위캠(twitcam) 주소는 http://twitcam.com 입니다. 

실시간 방송은 물론 방송된건 저장이 되어서 어디에든 붙여 넣을수 있답니다. 


1. 트위터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합니다. 트위터가 뭐냐고 하면 http://twitter.com  가서 가입하세요. 네이버의 미투데이 같은겁니다. 짧은글로 소통하는 블로그 같은 거라고 해야죠.  



2. 로그인하면 생방송 해 보아야죠.  오른쪽의 빨간 버턴 누르면 됩니다. 


3. 물론 카메라와 마이크 있어야 합니다. 먼저 플래쉬 설정에서 웹캠과 마이크 허용해야 방송이 가능합니다. 


4. 일반 카메라와 마이크를 선택하면 방송은 보이지만 생방송이 진행되는건 아닙니다. 아래 빈칸에 제목을 써야 방송을 할수 있는 버턴이 열립니다. 아래 빨간색 버턴이요. 

5. 동영상 설명 부분이 트위터 아이디 변경으로 사라져 버렸어요. 죄송합니다.갑자기 티위터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져서요. 
+ 그런데 말입니다. 이게 트위터와 연동된다는 것 외에 매력이 없어요. 한국에는 이미 아프리카 같은 생방송 사이트가 있어서 별로 구요. 다음이나 네이버에 연결하면 동영상 조회수라도 기대할수 있는데 그게 좀 아쉬운 면인것 같습니다. 성공하기 힘들겠는걸요.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