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서울시 교육감 투표 / 생각보다 상단히 많은 분들이 투표를 하고 있습니다.

디디대장 2008. 7. 30. 09:38
반응형
서울시 교육감 투표
 / 생각보다 상단히 많은 분들이 투표를 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출근하면서 투표를 했을때는 아 오늘 진짜 심각하겠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휴가철이 절정에 도달하는 7월말인것도 그렇고 휴일이 아닌것도 그렇구요.

하지만 투표소 앞에 사무실에서 지켜보고 있자니 꾸준히 투표들을 하고 있습니다. 젊은층이 오히려 더 많이 보입니다.

 벌써 아침부터 방송사에서는 호들갑을 떨며 투표률이 저조하니 투표하라고 하는것 같습니다. 아니죠 이 상황에서 오히려 많은거죠. 오늘 투표 밤 8시까지니까 회사 사장님도 조금만 일찍 퇴근시켜 주신다면 많은 분들이 투표할수 있을겁니다.

어제 아는분에게 어느 교사가 보수의 특정회원 찍으라는 문자와 전화를 받았다고 들었습니다. 그말을 하고 있는데 저에게도 메일이 하나 왔습니다. 진보라고 해야 하나요?  진보는 이렇게 메일을 보내는군요. 특정 후보를 찍거나 지지한다는 말이 아니라 투표에 꼭  참여하라는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건강한 진보를 보았나~ 참으로 눈물 나는 아름다움이였습니다. 충분히 특정후보를 찍어라 해도 될것 같은데 선거 운동기간이구요. 법적인 문제도 없는데  자유투표, 비밀 투표의 정신을 존중하면서 꼭 투표에 참여하세요 라고 하다니  너무 비교되는 모습이였습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