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담

서울 장미축제 중랑구 태능입구역 하차하면 뚝방길로 장미가 많이 많이 있어요

by 야야곰 2018. 5. 23.
반응형
2018년도에 다녀 온 글
 서울 지하철 7호선과 6호선 태능입구역에서 8번출구로 나와서 작은 다리 묵동교을 건너가 오른쪽 뚝방길 따라 가면됩니다.
 석계역에 1호선과 6호선 6번 출구에서 중랑천쪽으로 직진합니다. 긴 다리 월릉교 건너오시면 됩니다. 다리 끝나자마자 오른쪽 내리막길로 내려와서 묵동천 건너서 뚝방길 올라가면됩니다.

 하지만 석계역은 비추천입니다. 이 지역을 잘 아는분만 석계역에서 와야합니다.

 중랑천변으로 가는 곳에 묵동천 하구에 장미꽃밭이 좀 있는데 무시하셔도 됩니다.
 장미가 어찌나 큰지 제 손보다 더 큰것 같습니다.
 묵동천 하구의 모습입니다.
 뚝방길을 안내하는 표지판입니다.
 올라가보니 생화로 이렇게 꽃장식을 해 놓았습니다.
 중간 중간 조화들로도 모양을 낸겁니다.
 뚝방길은 셀카를 위한 인물 사진중심으로 사진을 찍기에 좋습니다. 대부분의 사진이 인물 사진이라 못 올립니다.

 야간에는 조명이 켜지고 이쁜 산책길이 된답니다.
 중랑천으로 내려오면 얼마전에 유채꽃으로 노랑 노랑했었는데 지금은 초록 초록합니다.
중간 중간에 조화로 문들을 만들어 놓아서 사진을 찍으면서 지나가셔도 좋지만 제 생각에는 중랑천 내려오지 마시고 다시 태능입구역쪽으로 뚝방길로 걷는걸 추천합니다.

 
 
 

2019년 서울장미 축제는 5월24일(금)~26일(일)까지다.

아래는 지난주 미리 가본 글이다 https://odydy311.tistory.com/1902

 

2019년 제 4회 서울 장미축제 5월 24(금)~26일(일) 1주일 전 현장 답사 / 준비 현장을 가보았다.

휴무날 운동을 위해 자전거를 탔다. 한강으로 내려가려다 자전거에서 내려 중랑천 유채꽃 밭에서 걸었다. 이 길은 거의 매주 지나가는 길인데 일주일만에 보니 지난주에는 없던 꽃밭이 보인다. 사람들이 많이 나와..

odydy311.tistory.com

어제 토요일 가보았다. https://odydy311.tistory.com/1904

 

태능입구역 2019 서울장미축제 "와~사람 많아요, 장미 많아요"

쌍문역에서 따릉이 타고 우이천 지나 서울장미축제 갑니다 토요일 오후 불행이도 토요일 출근자인 야야곰 퇴근 후 아내에게 "저녁은 외식하자" 석계역(태능입구역) 장미축제 가자고 했다. 당연히 이동수단은 서울..

odydy31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