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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지방 저탄수화물 식사가 화제다.

 억지로 소식하는 다이어트는 배 고픈다 그래서  실패하게된다. 배고픔을 오래 참지 못하고 다시 먹기때문이다.
 그런데 고 지방 저 탄수화물은 탄수화물을 적게 먹기 때문에 혈당이 오르지 않으면서 배 고픔을 잊게해 준다는거다.

결국 지방 축적을 막는 방법으로 저 탄수화물 저 당분 식사법이다.

 그럼  고지방 저탄수화물 누구나 성공할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든다.

일단 버터와 고기 비싸다. 지속 가능할까가 의심된다. 중간에 중단하면 마찬가지로 요요가 온다.

그럼 어떻게 하면 좋을까?

 아침은 간단식하고 점심은 일반식하고 저녁 한끼를 고지방, 저탄수화물하면된다.

 저녁에는 탄수화물과 달달한 음식만 먹지 않으면 되는거다.

일반인이 전문가 처럼 방송 좀 보고 완벽하게 고지방 저탄수화물 식사법 불가능하다.
 서서히 워밍업을 하면서 지식을 습득하면서 이 방법의 문제점들이 보완되어가는것을 지켜보면서 따라해도 늦지 않을것이다.

 아주 간단한데 이것도 못하겠다면 평생 뚱뚱하게 살수밖에 없다.

 아래는 야야곰의 다이어트 전문 블로그의 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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