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담

제천 비봉산 정상 모노레일 타고 올라가 보면 청평호가 ..,

by 야야곰 2016. 4. 19.
반응형

제천 비봉산 모노레일 


 제천 청평호 주변 비봉산 정상에 올라가면 멋진 풍경을 볼수 있다. 유람선과 비교하면 월등이 좋은 풍경을 볼수 있다. 

 어떻게 가냐 ? ㅋㅋㅋ  차에 타고 그냥 따라가서 모르겠다. 대중교통 이용은 사실 너무 힘들어서 말해주고 싶지 않을 정도다 . 


아래 주소에 가서 보면 자세히 설명 되어 있다. 요금은 약 8000원 정도하고 경로우대와 청소년은 반값이다. 

 편도 약 25분 정도 소요된다. 올라거서 사진 찍고 경치 구경하면서 천천히 내려오면 된다. 간식을 가지고 올라가는것도 좋다. 비봉산 정상에는 화장실이 없다. 아래에서 미리 미리 뺄것 빼고 올라가라고 안내에 써 있다. 


http://www.cpairpark.co.kr/reserve_mono/reserve_info.html?sm=4_1



 모노레일 타고 올라갈때나 내려올때 사실 볼게 없다. 그냥 편하게 등산한다고 생각하면 즐거운 일이다. 힘 하나도 안 들이고 등산 하는거다. 

한시간 이상의 등산길을 말이다. 올라가보면 정말 멋지다는 생각을 할수 밖에 없다 사방의 호수의 풍경이 정말 장관이다. 비봉산은 해발 531m의 산이다. 미세 먼지로 시야가 좋지 않은 날씨 였지만 그래도 볼만한 경치였다. 





















황토와 농작물때문에 땅의 색도 이쁘고 호수의 색도 이쁘다. 날씨가 벌로 안 좋았지만 이정도 날씨에도 멋진 풍경을 보여주었다. 



유람선 청평호 


아쉬운 마음에 유람선을 탔다. 왕복 14000원인데 볼게 없다. 아래 사진 정도다. 


















개인적으로 비봉산 모노레일은 강추지만 유람선은 비추다. 

시간이 정말 남아 들면 모를까 비추천이다. 유람선 탔다는 뭐 그런 만족감 정도다. 반면 비봉산 모노레일은 올라거서 도시락이라도 까 먹고 내려오면 좋을 만큼 사람 없다면 말이다. 멋진 곳이다. 


페러글라이딩으로 비행을 해보지는 못했지만 비봉산 정상에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가면 페러글라딩 비행을 하는 활공장이 있고 그것까지 모노레일이 운행을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