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LG 옵티머스 G-pro 이벤트를 페이스북이 익숙하지 않아서 놓쳤다. 페이스북과 친해져야 겠다.

디디대장 2013. 2. 13. 18:43
반응형

 

 

위의 내용만 보고 좋아요만 눌렸다면 이벤트에 참여한게 아니다. 

여러분이라면 좋아요 누르면 이벤트 참여라고 생각 안하겠는가? 


페이스북은 참 적응이 안된다. 하여간 적응 될때도 된것 같은데 말이다. 이번에 지인을 친구에서 모두 삭제하고 다시 도전해 보았다 그동안 지인들 때문에 뭐가 안되나 싶어서였다. 할말 못하겠는거다 지인들 눈치 보려다 보니 말이다. 


그래서 지인을 모두 끊고 다시 시작한거다. 그런데 .. 이벤트 하나 제대로 응모를 못한다. 이게 내 잘못인가 이벤트 주체측의 문제인가 모르겠다. 


이벤트 주체측도 페이스북 적응 못하는건지 모른다. 

아래의 lg전자 이벤트다 좋아요 하나 올라갈때 마다 하나씩 줄어 든다는 식이다. 진짜 그런지 알게 뭐냐 하여간 새로나오는 옵티머스 G-Pro의 모습을 보고 싶으면 좋아요 클릭하라고 한것 같다. 며칠전에 보았는데 오늘 보니 조기 마감 되었다. 

그리고 생각해보니 좋아요만 누르고 이벤트 응모를 안한것 같다. 이런 무거지 말미잘 도룡뇽이다. 

기억이 안난다. 이벤트까지 안가고 그냥 좋아요 한것 같다. 아니 뭐 이런 이벤트가 다 있나... 혹시 나처럼 좋아요만 하고 이벤트 버턴 안 눌른 사람 있을거다. 



옵티머스 원 쓰는 입장에서 이거 이벤트 당첨되면 저거 한번 써 볼까 하는 마음 왜 없겠냐~

그 꿈도 사라진것 같다. 그리고 보니 웃긴다. 아니 모습이 중요한거 스마트폰이 다 거기서 거기지...  성능이 중요한데 왜 이런 이벤트를 한걸까? 하는 생각이 든다. 역시 이벤트 담당자가 페이스북이 적응 못한것같다. ㅋㅋㅋㅋㅋ


여러분은 페이스북 적응 되셨나요?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