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IT

컴퓨터가 꺼져요 그리고 알약이 v3가 작동이 멈춘다면 어찌해야 할까~

디디대장 2013. 1. 13. 11:10
반응형

 v3나 알약 같은 백신프로그램이 작동이 안될때 또는 시작은 겨우 나오더라도 막상 업그레이드나 검사 실행에서 멈추어 버린다면 지독한 녀석에게 걸린거다. 


AhnLab나 알약 사이트에 가면 전용 백신을 다운 받아 제거할수 있다. 그런데..,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건 아마도 윈도우 xp일거다. 그리고 업그레이드가 뭔지 모르는 사용자들 컴퓨터에서 주로 발생한다. 


백신 프로그램 사이트에서 다운로드실이나 고객센타에 보면 전용백신이 보일것이다. 또 못찾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 링크와 그림으로 표시해 놓겠다. 



http://www.ahnlab.com/kr/site/download/downloadMain.do




http://alyac.altools.co.kr/Customer/Default.aspx


이 과정이 끝나서 치료를 했다면 다시 알약과 v3를 설치후 다시 전체를 정밀 검사해 준다

마찬가지로 전용백신 다운 받은곳에서 다시 백신 프로그램 최신판을 다운받아 설치해서 사용해야 한다. 

기존것은 이미 무력화 되었다고 보고 혹시 모를 문제를 대비하기 위해서 알약이나 v3를 삭제 후 재 설치하는거다. 


만약 집에 공유기가 있고 컴퓨터가 두대라면 알약의 경우 네트워크도 검색이 가능하므로 감염되지 않은 컴퓨터에서 감염된 컴퓨터의 하드를 공유되도록 열고 검색해서 치료하면 된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