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담

아들이 자꾸 주말만 되면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같이 하잖다. 이럴땐 어떡하지?

by 야야곰 2013. 1. 5.
반응형

 초등학생 남자아이들이 많이 하는 사실상 무료게임 마인크래프트라는것이 있다. 왜 사실상 무료게임이냐면 원래는 한 4만원 주고 사야 하는 인디게임인데 복제품으로 하다가 스킨의 유혹에 구입하게되는 게임이기 때문이다. 


 마인 크래프트는 그런데 일반 게임 처럼 싸우고 부수고 하는것이 아니라 조작 방법이 매우 복잡하고 한번에 익혀서 숙달될때까지 걸리는 시간이 매우 긴 게임이다. 알아야 할것도 많고 배워야 할것도 많으면서 또 뭐 하나 추가하려면 간단하지 않고 단순하지 않다는게 문제다. 


 아이들의 비하면 나이가 많은 아빠들에게는 게임을 할 생각 조차  안나는 게임이다. 바쁜 직장생활에 주말의 짜투리 시간의 휴식을 반납해야 하는 고통을 감수할 만큼 매력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자기만의 세상을 만든다는건 남자 아이들에게는 너무나 매력적이고 또 서버를 운영해서 왕과 같이 생활할수 있기 때문이다. 


간단하게 직접해 볼수도 있다. 설치 하지 않고 말이다.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에 가면 된다. https://minecraft.net/

 



 


계정 등록을 요구하는데 메일 주소 하고 생년월일 이름(닉네임) 알려주면된다. 

그럼 확인메일이 오고 그걸 받아서 클릭하면 In browser 상태의 게임을 조금 할수 있다. 5일동안 100시간을 준다. 


왜 조금이라고 하냐면 너무나 변화무상한 모드가 많아서 기본만 그것도 혼자서 망막한 세상을 경험하게 될것이기 때문이다. 모든 세상이 네모난 이상한 세상이다.  ㅋㅋㅋㅋ

그런데 이 네모 중독성이 있어서 일상 생활을 하다 웃음이 날때가 있다. 


잠깐 해보면 모험가가 되어서 섬에 상육한 느낌이 들거다. 


 첫번째 할일은 나무를 캐는거다. 나무를 캔후에는 목재를 만들고 목재로는 막대기도 만들고 도끼도 만들고 기타 도구들을 만들어서 살아 남아야 한다. 왜냐하면 밤이 되면 괴물들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거미도 조심해야 한다. 


 하지만 죽어도 불사신이니 다시 살아 나면 된다. 영원히 사는거 마인크래프트에서는 가능하다. 죽어. 부활이 있는 삶 그것이 마인크래프트이다. 



 위에 글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정품이 아닌 복돌을 설치해서 한번 해보세요 아래 링크에 가시면 알려드립니다.

2012/07/02 - 마인크래프트 다운- minecraf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