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초등학교 안에 자전거 주차 금지인가 ? 학교앞 시민 자전거 보관소는 뭘까?

디디대장 2009. 9. 25. 16:28
반응형

요즘 자전거에 미쳐있는 필자는 자전거만 보면 유심히 보는 버릇이 생겨서 혹시 날 자전거 도둑으로 보면 어떻하나 걱정할 정도다.


 출근길 왜 여기에 자전거들이 이렇게 많이 있을까 처음에 이상했다 고시원 사람들이 타고 다니는 건가 보다 했죠. 바로 자전거 앞 건물이 고시원인지 건물이거든요.



그런데 어제 보니 초등학교 5학년 정도 되는 여자아이가 자전거를 자물쇠로 잠그는 겁니다. 여기다 그렇게 놓으면 도둑 맞을것 같은데 전혀 신경을 안씁니다. 아마 바로 앞에 방범CCTV가 지켜줄거라고 믿는것 같습니다.  오늘 또 보니 전부 아이들 자전거들 인겁니다.

아니 왜 학교안의 자전거 보관소가 없는건가 이상했어요.

 교문을 지나 언덕이라 끌고 올라가는것이 귀찮아서 여기에 그냥 길에 자물쇠 걸어 놓는거라면.., 자유겠지만  만약 학교에서 자전거 출입을 못하게 하는거라면 문제가 아닐수 없는겁니다.

이것도 강변공원들 처럼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이유에서 라면요. 학교 안에서 사고가 발생하면 학교장 책임이라 문제가 생길까 걱정이 되어서 라면 이건 고쳐져야 하는 문제니까요.

 여러분 생각에는 학교에서 자전거 출입금지 하는걸까요? 아이들 귀찮아서 교문앞 길거리에 자전거를 주차하는것 같은가요 ?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