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저가형 전동칫솔 쓰다보니 칫솔에서 너무 냄새가 나는거다. 그래서 분해해 보니..,

디디대장 2009. 9. 4. 22:48
반응형

2012/10/13 - 구강 위생을 위한 치솔질 기구 3개월용 전동치솔 오랄비 구매 개봉기


얼마전부터 칫솔에서 너무 냄새가 나는건 아닌가 싶었다. 하지만 급하게 항상 닦다 보니 칫솔을 자세히 볼 시간이 없었다. 

 그러던 중  너무 더러운건 아닐까 하는 생각에 유심히보았다. "와~ 더러워~"

그래서 사진기 들고 찍어 보았다.   

 노안이라 가까이 있는건 잘 안보인다.  안경을 벗고 가까이 치솔을 쳐다 보았다. 으악..., 이런걸 물고 3분 닦겠다고 했다니..., 놀라울 뿐이다.

분해를 시도해 보았다. 얼마나 더러운가 보기 위해서다.


 와.. 이정도면 뉴스거리다. 전동칫솔이 일반 칫솔보다 더 깨끗하게 해줄거라고 믿어 왔는데 오히려 세균들이 더 버식하기 좋은 장소가 된거다.

 일반칫솔은 칫솔모만 신경 잘 쓰면 된다면 전동치솔은 그 내부까지 자세히 보고 청소해 주지 않으면 저처럼 청소용 도구로 이를 닦는 효과가 나타날겁니다. 


내일부터는 일반 치솔도 꼭 자주 소독을 해서 써야 겠어요. 으고.. ...더러워..,

혹시 여러분 중 저처럼 저 만원짜리 저가형 제품 쓰시는분들 분해 해서 청소 열심히 해주세요. 사진에서 보신것 처럼 세균들이 아파트를 짓고 살수 있으니까요.

  이제 저 치솔 뭐에 쓰냐구요. 화장실 청소 도구로 쓸럽니다. 저런걸로 이를 닦았다니 으고 ...,................,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