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서울시 건강가정지원센타에서 UCC, 사진, 글 대회를 합니다.

디디대장 2008. 11. 18. 17:08
반응형

http://odydy311.tistory.com/314 앞에 글은 먼저쓴 글의 내용이니다. 별로 추천하지 않는 글이였죠. 작품 출품시 저자권을 귀속한다는말에 딴지를 걸었죠. 이런게 어디 있냐는 식으로요.

출품작의 저작권이 귀속된다는 말은  뭔뜻인가요?

여기 사이트에 올린 작품의 저작권을 올린사람이 아니라 관련 기관에서 행사하겠다는 뜻인가요. 아니면 출품작품을 좀 사용할거니 저작권을 주장하지 말라는건가요?

 만약 저작권을 관련기관에서 행사하겠다면 이건 한일 합방문서같은  아주 얌체 짓이구요.

출품작을 활용할거니 저작권을 주장하지 말아 달라는건 멋진 제안이거든요.

이 문구 하나 때문에 출품작이 없는거 아닐까요. 일부러 참여 못하게 하고 지인들끼리 경쟁하는건 아니죠?  공정성이 의심받고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으시는지요?

참여하고 싶어도 이 문구 때문에 평소 저작권을 주장하지 않는 저도 이렇게 망설여 지는데 다른분들이야 오죽하겠어요.

  이렇게 답변이 왔어요.

저작권이 관련기관에 있다는뜻은

가족UCC페스티벌이나 그 외 행사 시 스크린을 통해 상영할 계획이 있어서 입니다.

축제 시 홈페이지에 올라온  UCC를 외부 장소에서 사용하고자 그렇게 기제 하였습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UCC사용시에도 본인에게 연락 후 사용할 예정입니다.

가족 행복을 퍼트리자는 캠페인 행사이오니 좋은 마음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정도라면 도전해도 되겠죠 안하려고 했는데 담당자가 또 친절하게 설명해 주니 한번 해 봐야죠. 뭘 출품해야 하나 고민입니다. 

프렌디 육아 콘테스트 참가자들 몰래 해야죠. 그분들 쟁쟁하더라구요.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