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포켓몬go 집 방에서 하기

디디대장 2017. 1. 27. 15:13
반응형
 포켓몬 go 인기가 엄청난것 같습니다.
 2017년 1월 24일 한국 정식출시되면서 과연 인기 있을까? 의구심이 생겼지만 잠깐 해본결과 운동도 되고 재미도 있고 최고입니다.

 하지만 데이타 요금제가 무제한이 아니면 사실 와이파이에 의존해야하고 와이파이 찾는게 엄청 스트레스 입니다.

대형매장, 그러니까 "하나로 마트"나 "이마트" 처럼 와이파이 잘되는 곳에거나 가능한 게임이 됩니다.


그래서 "안해"라고 외칠 때 방법을 찾았습니다.

 물론 두번째 단점 배터리문제의 심각성까지 해결하는 방법은 집에서, 방에서 하는겁니다.

 집에서 하는 방법중 하나가 향기를 피워서 포켓몬들을 불러오는거지만 처음 두개 무료로준것 다 쓰면 돈주고 사야합니다.

 방법은 스마트폰의 GPS를 모의 위치로 변경하고 위치를 움직이게하는 앱을 설치하는겁니다. 물론 계정 정지를 당할 각오 정도는 필요합니다.

 이걸 사용할때는 주의해야할것이 두가지 정도 있습니다.

 포켓몬 go 회사에 이런 사람을 찾아내 사용정지 시킨다고하니 fly gps사용을 할때 진짜 사람이 걸어가듯 속도를 늦추고 길로만 다니도록 노력해야 한다는겁니다.

 날아다니면 안됩니다. 강과 산을 마구 넘어가고 건물을 마구 통과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거죠

그만 떠들고 fly gps를 설치부터 합니다.
----------------------------------------------------------

 1. Play 스토어에서 fly gps 찾아 설치한다.

 설치 완료 후 실행하면 아래의 설명대로 모의 위치를 사용하도록 폰 설정을 해야한다.
설정을 선택하면 폰 설정에 들어갑니다어렵지 않으니 모의 gps 설정앱을fly gps로 해주면됩니다.

 
 모의 위치 앱을 아래처럼 fly GPS로 잡았다면 이제 이 앱에 들어가 설정을 좀 느리게 해주면된다 걷기 속도나 달리기 속도 정도면 된다.

Fly gps 실행한다.

 출발 위치는 항상 실제 위치에서 시작하는것이 안전하다.

또  Fly gos 설정에서 이동속도를 1 m로 정한다


 지도에 원하는 위치를 선택하면 아래 그림 처럼 메뉴를 선택해주세요라는 창이 열린다 그걸 누르면 gps시작을 위한 메뉴가 나온다



 gps서비스 시작하면 다음 그림이 나온다.

 

이동 위치모드 선택했으면 다 된거다.

 

 항상 이 fly gps를 먼저 켠 후 포켓몬 go을 작동해야한다.

 임의 위치를 과하게 이동하고 싶을때는 포켓몬 go를 종료 후 이동하고 다시 포켓몬 go를 실행해야한다.

포켓몬 go 종료 후 fly gps를 종료해야한다.

 그럼 이제 방안에서 데이타 걱정없이 배터리 걱정없이 포켓몬 go를 즐겨보자.

 물론 직접 실외에서 하는것 보다는 재미가 없다 하지만 포켓몬 go를 삭제하려했다면 한번 이 방법을 써보기를 바란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