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애드센스/ 피드용 광고 붙이기 / 피드버너에 애드센스 광고 달다 열받으신분들 보세요/

디디대장 2008. 10. 11. 16:04
반응형

 피드버너에 가입한후 연결하려고 하니 안되더라구요. 못하는건지. 모르지만요. 
수십번 반복해도 안되더라구요. 구굴이 피드버너를 인수하고 얼마 안되어서 그런가 하고 검색해서 보아도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포기하고 말았답니다.

 일단 피드버너의 계정과 피드를 다 삭제하고 구글 애드센스에서 피드용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따라했어요. 사실 이것도 수 없이 반복했던일입니다.약 1주일간 고생고생하다 이젠 모르겠다 하는 심정으로 있었어요. 그런데 오늘 보니 갑자기 피드버너 주소에 광고가 붙어 있는겁니다. 3일을 기다려야 하는건지 그동안 에러였는지는 확인이 안됩니다. 전에도 3일을 기다려 본적도 있었지만 작동하지 않았거든요. 

  구글 애드센스에서 피드용들어가구요  새주소 만들기 해서 주소 입력하고 완료 메세지 나오게 하고 저장했어요. 그럼 구글 내계정에서 피드버너 들어가보면 자동으로 피드가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며칠 있다 보니 광고가 붙었어요. 물론 http://feedproxy.google.com/odydy311 처럼 피드버너주소로 들어가야 광고가 보입니다. 갑자기 되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얼마전부터 되는걸 수도 있습니다. 하여간 여러분 피드용 광고를 시작해 보세요. 

※ 자세히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1. 일부러 피드버너에 들어가 계정을 만들거나 피드를 만들지 말구요. 만약 가입되어 있다면 다 지우세요. 피드까지요 계정까지요. 



2.  먼저 피드용 애드센스를 선택해서 들어갑니다. 



3. 위의 그림 아래보면 혹시 피드주소가 나올수도 있지만 아닌경우 새피드 만들기를 선택하세요. 쭉 따라하세요. 보통 주소만 제대로 입력하면 피드주소는 자동으로 만들어 줄겁니다. 혹시, 원하는 주소가 안된다면 나중에 수정 가능하므로 그냥 넘어가세요. 완료 메세지가 나오면 성공한겁니다. 며칠후 확인해 보시면 광고가 붙어 있을겁니다. 









*  지금부터는 배너붙이기 해보자구요. 

 그런데 이 피드버너 rss 주소를 매번 외워서 어떻게 들어갑니까~  그래서 구글(http://www.google.co.kr/)에서 내계정(https://www.google.com/accounts/ManageAccount) 들어가구요. 피드버너(http://feedburner.google.com/fb/a/myfeeds)에 들어가면요.


이 배너의 맨 아래 글짜를 클릭하면 소스를 복사할수 있어요. 서로 교환하면 좋겠죠.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