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다이어트

나의 맛집 세븐일레븐/수요일 저녁 식사로 삼각 김밥 두개먹었다. 체중 97kg이 집에가서 또 먹어야지..ㅋㅋㅋ

디디대장 2013. 2. 27. 18:35
반응형

 오늘도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두개를 1600원에 사왔다. 전자렌즈에 15초 돌려라고 써 있지만 그럼 안 따듯하다. 난 1분 30초 돌린다. 


이 정도 돌리면 적당하다. 사무실까지 이동할대 조금 온도가 내려가기 때문이다. 


 첫번째 소개 할 놈은 치킨 마요 삼각 김밥이다. 173kcal 이다. 걷기로 약 2Km는 걸어야 소모되는 약이다. 치킨 맛을 느껴 보려고 애를 써 보았지만 참 힘들다. 하지만 먹을만하다.




 두번째 삼각 김밥은 듬뿍 참치 마요네즈 다. 190kcal이다. 마찬가지로 약 2km를 걸어야 하는 열량이다. 

이름을 보아서는 듬뿍있단다. 뭐가 듬뿍있을까? 


 참치가 듬뿍일리는 없고 마요네즈가 듬뿍 들어있지 않을까? 시식 결과 와 참치가 삼각김밥 전체에 골고로 퍼져있고 맛도 좋았다. 진짜네

듬뿍이네

모르고 다 먹을뻔했다. 사진을 찍기 위해 잠시 먹는걸 멈추었다. 이거 물건이다. 


 오늘도 이렇게 해서 가난한 가장 저녁을 해결했다. 삼각김밥 2개 1600원 사무실의 커피 한잔으로 말이다. 

 삼각김밥 정말 맛 먹은것 만큼 배부르다. 전에는 어찌 저런걸 식사 대신 먹나 했는데 먹어 보니 맛도 좋고 속도든든하다.

 여러분 굶지 마시고 편의점 삼각김밥 사먹으세요~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