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머릿니 제거를 위해 중국산 참빗은 사지 마세요

디디대장 2010. 9. 28. 19:31
반응형
 얼마전 아이의 머릿니 때문에 온 집안 식구들이 약용삼퓨로 머리를 감았지만 알들을 제거하지 못해서 다시 벌레들이 깨어났어요. 참빗으로 빗어야 한다고 해서  참빗을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싸고 좋은 중국산이 보이더라구요. 이것다 하고 3개나 주문했어요. 

 그리고 오늘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빗질을 해도 별로 시원치 않은겁니다. 오히려 붉은 가루만 떨어 집니다. 중국산이 그렇지 하고 넘기려다 아니다 물로 적시면 더 잘 빗어지지 않을까 하고 물을 조금 축이고 빗어보니 붉은 물이 떨어집니다. 뭐야 이 염색은.. 하고 빗을 뜨거운 물에 넣어 보았어요




 미지근한 물에서 저렇게 염료가 빠져나오는게 눈에 보일 정도입니다. 그것도 모르고 저걸로 머리를 빗었어요.  3개나 주문했는데 말입니다. 


 도대체 뭔 염료로 염색을 한건지 모르겠어요 국산 참빗도 있으면 비교라도 해 보겠지만 중국산이 전부라서 비교도 못했씁니다. 저걸로 머리를 빗어도 괜찮은건지 모르겠어요. 

혹시 인터넷에서 참빗 구입하려는분 이런걸 볼 각오를 하고 구입하세요.  몇분후 다시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점점 붉은색이 진해집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버릴까요. 국산으로 다시 구입할까요?  며칠 물속에 넣어 둘까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참빗은 실패구요 매일 머리를 감으니까 다 없어지더라구요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