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ffice

이력서에 쓰인 옥탑방 주소

by Didy Leader 2022. 4. 22.
반응형

이력서에 쓰인 옥탑방 주소

인사관리도 해야 하는 자리다 보니 난 직무상 가끔 이력서를 받아본다. 
그런데 얼마 전 주소에 적힌 한 이력서가 눈에 들어왔다.

"서울 ㅇㅇ구 ㅇㅇ길 ㅇㅇ 옥탑방"

용감한 것인지 마무 생각이 없는 것인지 솔직한 것인지 모르겠다.

 자기소개서에는 ㅇㅇㅇ 1개월 근무라고 도 쓰여있다.

너무 솔직한 성격인가 싶다.

 일단적인 직장에서는 이런 이력서는 서류 통과가 어렵지만 내가 있는 이 단체는 이 사람을 뽑았다.

이유는 모르겠다. 뽑는 사람 마음이니 말이다.

 어디 가서 일하겠어 힘들어도 안 나가겠지 했나 싶다.
막부려 먹으려는 거 아닌가 싶다.
 하여간 합격자로 오늘 첫 출근했다. ㅋㅋㅋ

그리고 이 친구는 참 대책 없지 짓을 하며 몇 년 다니더니 나가버렸다. 

그 일로 난 잘했다는 칭찬을 받아야했다. 뭐지... 이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