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다이어트

며칠동안 먹은것들, 잘 먹는게 보약입니다. 신종플루도 건강한 사람은 못 건들겁니다.

디디대장 2009. 8. 31. 15:26
반응형

밤찬으로 먹은 식빵, ㅋㅋㅋ 뭐든지 잘 먹으면 건강한겁니다.

어쩌다 먹은 파프리카와 마늘 그리고 국내산햄, 토마토캡찹, 칠리 소스 ...,가지도 있군요.

신종플루를 이길수 있는 보약이라고 믿고 있는 김치 ..,

우유를 섞은 커피 한잔

약간 구운 식빵 등등 닥치는대로 먹었습니다.


거창한걸 먹는게 중요한건 아닌것 같습니다. 또 따지다 보면 먹을게 하나도 없죠. 골고루 맛있게 기운차게 먹으면 신종플루도 안 무섭답니다. ㅋㅋㅋ

오늘 아침 일어나 보니 목감기인지 목소리가 잠기고 기침이 좀 났어요. 한 3시간 자전가 타고 왔더니 기분도 좋아지고 기침도 멈추었어요.  비타민 D를 요즘 증가 시키고 있어요.

그게 뭔소리냐구요 햇빛에 탄 살은 겨울에 감기를 물리치는 비타민 D를 생기게 한답니다. 감기예방은 제 주문이구요.  암에 좋답니다. ㅋㅋㅋ 그런데 왜 피부암에 걸리냐? 거참...

 제 기대가 맞을지도 몰라요. 신종플루도 아마 예방 할겁니다. ㅋㅋㅋ 자전거를 타면 운동해서 좋구요 비타민 D도 생기구요 건강해지니 신종플루도 이겨낼수 있겠죠.

지금까지 낚시글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