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담

[장난감] 무선 조정 헬기 첫번째

by 야야곰 2007. 11. 9.
반응형

옥션에서 14,000원 주고 산 장난감 헬기입니다.

아들 성필이가 좋아서 난리였는데 동영상 녹화를 보면 아빠가 더 소란스럽군요. 혹시 다치지 않을까 해서인데 알고보니 아주 부드럽고 안전하더라구요  아들 말로는 "멋지다" 헬기입니다.

 아쉬운점은 같이 들어있는 건전지가 AA형 6개나 들어가는데 중국산 건전지 보통 한번 쓰면 못쓰잖아요  역시 몇번 비행하고 작동이 안되어서 고장난줄 알고 반품하려고 했답니다.

아래는 처음으로 날려본 헬기의 모습입니다.


사실 아빠들이 장난감을 사주는 이유는 자기가 가지고 놀고 싶어서 입니다. 그렇다고 다큰 어른이 자기 장난감 살수 없으니 자녀에게 사주는 경우도 많답니다.

특히 게임기 사주는 아빠들 속마음은 가끔 자기도 하겠다는 생각하고 사주죠..

저 헬기도 아들 조금 가지고 놀고 조절하는것 가르쳐 준다고 제가 더 많이 날렸답니다. 아내도 무관심한척 하더니 아들에게서 조정기를 빼앗아서 해보려고 해서 제가 "안돼" 하고 막았죠. ㅋㅋㅋ

야야곰 사냥꾼 2007.10.24 10:19

몇번 잘되더라 싼거라 그런가 작동이 안된다 그래서 교환신청을 하고 벌써 5일이 지났다. 아고 답답해 연락은 안되고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건지요?

 야야곰 사냥꾼 2007.10.31 14:02

6일째 되는날 교환되어 새로운 헬기가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딱한번 날더니 주 날개가 고장나 버렸답니다. 그래서 전에 주었던 예비 날개로 교환을 하니 이건 날지 못하고 제자리만 빙빙돌고 있네요 그러다 스위치가 부러져 버렷답니다. 결국 헥기를 못쓰게 되어서 할수 없이 다른 제품으로 다시 옥션에 하나더 주문했답니다. 이고 내 아까운 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