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오랫만에 받아본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 184.91달러 194,210원 환율이 안 좋다.

디디대장 2013. 12. 24. 14:16
반응형

 달만에 겨우 100달러 넘겼다. 10월에 못넘긴것이 오늘 두달 번걸 같이 받아 오게 만들었다 .

 다행이 12월달 이번달은 현재 크리스마스 이브 24일에 100달러를 겨우 넘겼다. 오늘 수익은 그래서 194,210원이다. 


 두달만에 받아보니 금액이 커졌지만  내 블로그는 한달에 백달러도 못번다. 그런 시절도 있었지만 블로그로 돈 벌기 절대 쉬운게 아니다. 용돈 벌이정도 되는 사람들은 좋겠다. 이 수익의 반은 중1아들에게 주어야 한다. 내 애드센스 광고를 아들 블로그에 붙여 주고 그 수익은 내가 다시 아들에게 주고 있다 그렇게 해서라도 글 쓰는 훈련을 시키고 싶은 아부지의 마음이다. 

 다행이 이번 애드센스 지급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받을수 있어서 참 좋다.  크리스 마스 이브인  오늘은 근사한 저녁이라도 먹을수 있게 되었다. 가족들이 좋아하겠지 생각하면 블로그 짓 하는 기쁨이 밀려 온다. ㅋㅋㅋㅋ


오늘 아침 밥상은 아래 사진이다. 


밥상은 크리스마스 이브의 가난한 가장의 밥상이라고 해야 겠다. 


물론 난 가난하다. 남들도 알고 나도 안다. 그런데 뭐 그냥 그렇게산다. ㅋㅋㅋㅋ

다이어트 중이라 이렇게 먹은거 아니다. 아들은 우아하게 빵으로 먹고 등교했다. 초라한 밥상이 싫어서 일까 아니면 내가 너무 구식인가 ....


 오늘 저녁은 적어도 치킨이나 피자는 사 먹지 않을까 생각드는데 오늘 같은 날 식당 예약 잡기는 틀렸고 그냥 집에서 주문해 먹어야 겠다. 


이렇게 해서 크리스마스 이브는 서서히 막을 내린다. ㅋㅋㅋㅋ


 여러분은 블로그로 수백 달러 한달에 버시죠?  부럽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