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담

마인크래트프 검색해 보니 복돌(정품아닌것)에는 함정이 아직도 많다.

Didy Leader 2013. 3. 27. 16:55
반응형

마인크래프트가 1.4.7 다운 받으려 하니 역시 자료 다운 받는 사이트들이 회원가입 유도하고 난리가 아니다. 이래서야  뭔 피해를 보아도  정품이 아니니 하소연 할곳도 없으니 이런 사람들이 더 악용을 하는것 같다. 


마인크래프트 복돌을 다운 받을수 있는 곳의 주소를 알려주겠다. 여기것은 악성 코드도 없고 회원가입도 안해도 된다. 

http://anipc.tistory.com/109


설치와 설명이 필요한 분은 http://odydy311.tistory.com/1212 에 가서 읽으면 된다. 

자바를 함께 설치해야 하는걸 모르는 분이 많고  그래픽카드를 업그레이드가 안되어서 작동이 안되는 분이 많기 때문이다. 


위에서 다운받은 프로그램은 지금 현재 최신버전인 1.5.1까기 업그레이드가 된다. 사실 복돌은 한번 설치하면 정품과 마찬가지로 업그레이드는 계속 된다. 



 정품의 매력은 스킨인데 이건 자기만을 나타낼수 있는 아바타의 모양이다. 이거 별것 아닌것 같아도 이것 때문에 정품을 구입하게 되는거다. 정품을 구입하기 전에 게임을 즐겨 보시려면 사람이 많다 이걸 나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해보지도 않고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는데 정품 부터 사라고 하는건 사실 너무 한거다. 



이렇게 글을 쓰는 건 복돌 설치하는 분들을 노리는 나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다. 악성코드를 심어 놓거나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사람들 때문이다. 

 방금전에도 직원 자녀의 컴퓨터가 망가져서 내 사무실에 왔다. 내 그런거 공짜로 잘 고쳐준다. 가진 재주가 이런거니 말이다. 

점심이나 한끼 얻어 먹는 경우가 가끔 있지만 그런걸 바라는건 아닌다.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백신을 위장한 업체들의 프로그램이 항상 말썽을 부르고 컴퓨터를 고장 내고 있다. 자료보관의 의무가 없으므로 포맷하고 새로 윈도우를 설치해주고 보내면 또 얼마 안있다 요상한 프로그램 설치해서 돌아 온다. 컴퓨터는 점점 늘여져서 쓸수 없게 되는 경우가 많다. 


사실 백신 프로그램으로 못 막는다. 스스로 이렇게 설치해 버린 프로그램은 정말 방법이 없다. 하나 하나 지울수 밖에 없는거다. 


 마인크래프트는 하기 쉬운 게임은 아니다. 공부를 많이 해야 한다. 학교 공부와 학원 공부도 할게 많은데 게임하기 위해 공부해야 하다니 미칠것 같은거다. 그래도 이건 놀이니 한번 빠지면 진짜 공부를 포기하게 만들 정도로 재미 있다. 그래서 말인데 스스로 제어가 안된다면 이 게임은 하지 않는게 좋다. 


게임을 하다 중단할수 있는 의지가 있는 사람만 했으면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