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1/22 2

스마트폰이 고장났다 갑자기 예비폰으로 유심을 옮겼지만. 이 폰을 그냥 버려야 하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 거지

스마트폰이 고장 났다 갑자기 예비폰으로 유심을 옮겼지만. 이 폰을 그냥 버려야 하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 거지 생각이 안 난다. 어제 일이다. 화장실에서 스마트폰이 바닥에  헤딩하면서 화면이 먹통이다. 그래서 급한대로 전에 쓰던 폰으로 모든 자료를 옮길 수 있었다.  그건 둘 다 삼성폰이어서 삼성 계정에 백업해 놓은 자료들을 옮겨와서 별 어려움은 없었다. 물론 화면이 나온다면 케이블을 연결하거나 무선 와이파이로 동기화시키면 되겠지만 화면이 안 보이는 상황에서는 터치도 안되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태이므로 웹에 업로드된 백업 자료를 다시 새 폰에 다운로드하면 해결이 된다. 그런데 문제는 고장난 폰은 수명을 다한 것 같아 수리비를 생각할 때 수리 안 하고 폐기하려고 하니 이폰을 초기화할 방법이 없는 것이다..

아내와 제주도로 여행을 갑니다

아내와 제주도로 여행을 갑니다. 올해 3번째 제주도 여행입니다. 계획은 없습니다. 자연경관이 좋은 제주도는 가는 곳마다 부부가 만족하는 여행지입니다. 뉴스에서는 바가지요금이라고 하고 관광지로 매력이 없다고 하는데 우리 부부는 가도 가도 좋습니다. 잘생긴 연예인을 보고 있는 것처럼 뭘 안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것처럼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설레어집니다. 렌터카도 안 합니다. 그냥 버스 타고 가장 싼 모델에서 잡니다. 먹는 것도 그냥 싼 걸 먹습니다.우리에게는 편한 숙소보다 맛있는 음식보다 그저 자주 가고픈 여행지일 뿐입니다.갈 때마다 날씨가 나빠 요트를 못 타보았습니다. 요트도 타고 돌고래도 보고 싶습니다. 뭐 성공하지 못해도 괜찮습니다.다음에 성공하면 됩니다. 인생은 여행과 같습니다. 뭔가 큰 목표로 계획을..

일상 2024.11.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