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거짓 말을 술 먹듯 하는 윤석열

by 야야곰 2025. 1. 23.
반응형

윤석열이 123 비상계엄은 경고만 하려고 했다 하면 이걸 믿을 어른이 있을까?

그런데 오늘은 헌재에 나와서 윤석열이 의원 끌어내라고 한 것은 요원 끌어내라고 한말을 잘못 알아들은 국방부 장관 실수라고 우긴다. 그러니 맞다고 국방장관 김용현이 답하고 쇼를 했다. 맨날 술 먹어서 거짓말도 술술 한다.

계엄군이 요원이 누구인지 모르는데 어떻게 끌어내라는 건가? 의원 체포를 시도해 놓고 딴소리다.

  누가 봐도 거짓말이다. 물론 국민의 힘 의원과 태극기 집회(자통당)는 이런 말도 믿을 것이다. 이들에게는 이미 윤선열을 재림예수다. 그가 살아야 나도 사는 공동운명체다.

그가 다시 복직해서 2차 계엄 이번에는 제대로 총 쏘면서 들어가면 성공할 거라고 생각하는 수준이다.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는 자의 술수가 뻔하지만 이들은 자기만 잘살면 된다는 독재자 마음을 가지고 있는 듯하다. 이게 극우인가 싶다.

하도 기가막혀서 말이 안 나온다. 대통령이나 한 사람이 이렇게 최악일 수 있나 싶다. 그러니 평화로운 시기에 비상계엄 내란을 했을 것이다. 내란이 아니라고 우기는 것도 어의가 없다.

 계엄군을 이용해 국회를 장악하려는 시도가 나란이다. 실패하니 그럴 의도가 없었다고 잡아때지만 벌써 많은 사람들이 국회에 나와 증언하여서 더 이상 거짓 말이 통하지 않는 수준인데 거짓말을 한다. 잡아때면 증거 다 삭제했으니 괜찮다고 생각하는 모양이다.

전두환 노태우도 대통령 끝나고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처벌 받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