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sns가 신촌 냉면집 사장의 약자라구요? 이번의 돌출행동은 사장님이구나

Didy Leader 2011. 12. 7. 14:16
반응형
 아침에 일어나니 sns가 뭐의 약자지 아냐고 아내가 물었다. 그거 쇼셜...네.. 서... 하니까 아니단다. 면집 장의 약자란다. 

 자세히 들어보니 어제밤 난 피곤해서 잠들어 버렸는데 낮잠을 잔 아내는 심심해서 100분 토론을 보았단다. 요즘 뜨거운 감자 sns 규제에 대한 것이였는데 시청자 참여로 전화가 걸려 왔는데 트위터 때문에 망했다는 사연이였다. 종업원이 욕을 했다고 트윗에 써서 망했다는거다. 

사진은 강북의 잘나가는 냉면집입니다. 시설 엉망이고 친절은 찾아 볼수도 없습니다 손님이 종업원인 가게지만 손님은 줄을 서서 먹습니다.



 냄새가 난다. 음식점이 욕하면 망하면 욕쟁이 할머니들 다 굶어 죽었을거다. 음식점은 맛이 중요한거지 뭔 말도 안돼는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다. 거짓말 트윗 때문에 망했다는것도 트윗같은건 자정 기능이 있어서 누구 거짓말을 했다면 바로 들통나게 되어 있는거다. 이 사건도 마찬가지로 경찰서장이나 9급 공무원의 돌출행동 처럼 냉면집 사장의 돌출 행동일것이다.  

돌출행동의 시대라고 해야 하나 알아서 한나라당 편들이 스스로 지시를 내리고 스스로 움직인다는 말이다. 무서운 점 조직이다.

 이번에는 방송을 조작하기 위해서 돌출행동을 했다니 이젠 별짓을 다하는 지지자들 아닌가...그가 냉면집 사장이였고 망했다는게 사실이라 해도 sns 때문에 망했다는건 증명할 길도 없고 설명할수도 없는 말도 안되는 핑계인데 이게 이슈가 되는건 아무래도 sns에 위력이라고 말해야 할것이다. 

 이젠 거짓말은 안통하는 시대라고 해야 할것이다. 

 한편 이 말도 안되는 sns 심의에 걸려서 계정이 삭제 된다면 그사람 스타가 될것이 확실해 보입니다. 계정이야 또 만들면 되는거니까요. 실명제를 미국 회사에 요청할수도 없는것이고 실제로 계정이 삭제 될 가능성도 없어보이는데 어떤 방법으로 규제를 하겠다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빨리 그냥 선거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지겨운 꼴 더 못 보겠습니다. 정권 유지하기 위해 전쟁이라도 일으킬 사람들 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만약 정말 sns 때문에 신촌 냉면집이 망한거라면 이거 대단한 사건입니다. 그렇다면 sns로 한나라당도 망하게 할수 있으니 말입니다. 그게 겁나서 저러는거라면 참 한심한겁니다. 다 자기들 같은줄 아는겁니다.  젊은 세대는 옛사람들 처럼 무찔러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인기 가수를 좋아하는것 처럼 말입니다. 안 좋아해준 가수들은 인기를 못 얻고 사라져 가듯이 말입니다.  그냥 두면 망하는거죠 관심을 안 보여주면 투표 안 해주면 망하는거라는걸 아는 세입니다.  

 냉면 사장과 뭐가 다르겠습니까 음식맛이 없어서 망한걸 sns 때문이라고 한다면  한나라당이 망하면 sns 때문이라고 할것 같습니다. 한나라당이 망한다면 그건 돌출행동을 일삼고 돌출행동까지도 정당하다고 주장하는 입 때문입니다. 


* 하루도 안되어서 . 냉면집 사장님이라는분이  거짓말이였다고 밝히고 말았습니다. 사실은 보습학원 원장인데 강사가 악성글을 올려서 피해를 본걸 sns 무서워 거짓말을 한거라고 합니다. 이말도 믿을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거짓말 한 사람이 수습을 위해서 또 다른 거짓말을 한것일수 있습니다. 당적까지 조사해 보아야 할 사람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