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유튜브 실명제를 보면서 구글에 망명정부로 세우자~ 아니 표현의 자유가 있는 구글로 이민가자~

디디대장 2009. 4. 9. 14:56
반응형

 구글의 공식 한국블로그의   인터넷 상의 표현의 자유에 대해   작성일: 2009년 4월 9일 목요일 http://blogit.blogkorea.net/15203280/http://mariner.tistory.com/224

를 한번 읽어 보세요. 독립선언문을 읽는 기분입니다.  자유가 얼마나 소중한지 목숨을 걸고 지켰던 민주주의인데 이게 뭔 난리랍니까.

 우리 그냥 구글에 일단 망명전부를 세우구요. 일부는 구글로 이민갑시다. 한국 인터넷에서 못살겠어요. 혹시 그렇게 하라고 영어 교육이 중요하다고 한건가요. 몇십년 후에 나라를 팔아 먹기 좋게하려구요. 아니면 반대하는 사람 다 떠나라고 편하게 해 줄려고 영어교육을 강조한건가요. 어찌되었건... 전 구글에 망명정부를 세우자고 주장하고 싶답니다.  인터넷 악법 통과시킨 국회의원들 두번다시 투표 안해줍니다.  나라를 팔아 먹어야 매국인가요. 국민을 못살게 하는게 매국이죠. 두개가 어떻게 같냐구요. 하나는 나라를 팔아서 자기 편하자고 잘 살자고 하는것이구요. 또 하나는 국민을 못살게 해서 자기 잘 살자고 하는거니 같은 놈이라는거죠.


 이 초라한 블로거 오늘을 구글의 독립선언의 날로 선포합니다. 4월9일 구글이 한국정보에게 자유를 억압하지 말라고 선포한 날입니다.


 망명[亡命][명사]  혁명 또는 그 밖의 정치적인 이유로 자기 나라에서 박해를 받고 있거나 박해를 받을 위험이 있는 사람이 이를 피하기 위하여 외국으로 몸을 옮김.


* 헛소리 한겁니다. 오늘 날씨가 더워서 정부양반 헛소리했다고 반정부라고 세무조사하거나 요상한것으로 괴롭히려 하지 마세요. 더워서 그래요.


+ 유튜브를 사용하시는분들 그렇다고 못 사용하는게 아니구요. 국가를 한국에서 다른나라로 망명하세요. 전 캐나다 로 변경했어요 언어는 한국어 했구요. 방법은 로고옆에 한국이라는 국가명을 다른나라로 변경하세요. 그럼 됩니다. 


+ 이글이 연합뉴스 4/12에 한기자에 의해 인용되었어요.(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232019) 그래서 제가 갑자기 투사가 되었어요. ㅋㅋㅋ 40대가 뭔 투사겠어요 나이들었다고 막말좀 했죠. 그런데 야야곰사냥꾼의 소풍이 소동으로 변했어요.와 미치겠어요. 소풍갔다 소동피운꼴이 되었어요.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