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설날 선물 보내기 늦었다구요 아닙니다. 1시간 30분 남았습니다.

by Didy Leader 2009. 1. 20.
반응형

 

오늘 업무상 설날 선물을 하나 보내야 했어요. 지시사항은 가까운 과일가게에 가서 사과 한상자 보내랍니다. 내일 모레가 설인데 택배로 보낼수도 없고 과일가격에 택배비까지 포함하면 이거 만만치 않겠더라구요. 그래서 집으로 전화 했죠?  마누라.., 농협쇼핑몰 아이디 있나? 불러~

농협은 전국적이라 가까운 농협에서 배송을 해준다는군요. 그래서 2~3일이면 들어간답니다.

방금 농협쇼핑몰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http://www.nhshopping.co.kr/gd/NSGDR10001.nh



이제 1시간 30분 남았군요. 지금이 마지막 기회인것 같아요 아니면 직접 들고가야하는겁니다. ㅋㅋㅋ

20일 자정을 넘긴분들이 있을겁니다. 그분들은 아래 팝업광고를 보세요. 농협에서는


어쩌면 아직 기회가 있을지 모릅니다.  자세히 보니 택배 마감후에는 퀵이 간다라는 광고판이 보이는군요. 농협 대단해요.


본의 아니게 농협을 선전해 주었군요. 급하신분들 저도 처음에는 백화점을 찾았어요. 그 지방에 가까운 백화점 찾아서 바로 배송해 보려구요. 그러다 실패하고 농협이나 우체국 했는데 마침 농협쇼핑몰에서 바로 처리했답니다. 우체국 사이트도 가보았는데 배송날짜를 알수가 없군요. 혹시 제가 못본거라면 알려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