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딱 한번 들었는데 와.. 중년남자에게도 속 들어 오는군요. ㅋㅋㅋ

디디대장 2009. 6. 27. 17:18
반응형

'소원을 말해봐(Genie)' The Second Mini Album 앨범
앨범명
'소원을 말해봐(Genie)' The Second Mini Album
아티스트
소녀시대
장르
가요 >댄스팝
타이틀곡
소원을 말해봐 (Genie)
앨범소개
‘행운의 여신’으로 변신한 소녀시대 상반기 이어 하반기 가요계도 석권 예.. 더보기

원더걸스 나와서 정신 없게 만든 노래가 기억이 벌써 안난다. 소녀시대가 지지지 하더니 여기저기 막 나와서  지겨울 정도였다.

그런데 언제 또 들어 갔다 나왔다는건지. 토요일 오후 텔레비전 보고 있다가 우연히 돌리 채널에서 소녀시대 신곡인 소원을 말해봐를 처음 들었다.

 어제는 31살 노총각 요즘 노총각 아니죠 이나이라도 하여간 유리가 좋다고 해서 참 사람 보는눈이 다 다르구나 했답니다. 전 태연이 제일 괜찮아 보이거든요. ㅋㅋㅋ

외국에서는 나이든 남자가 어린여자 보고 괜찮다해도 이상한 사람 취급 받는다면서.. ㅋㅋㅋ
 
태연 아티스트
아티스트명
태연
활동정보
여자 | 보컬 | 대한민국 | 출생: 1989.03.09
대표곡
소원을 말해봐 (Genie)
여긴 한국이니까 괜찮겠죠. 딸 친구 중에 누가 제일 괜찮냐고 물어서 답한 거라고 생각하세요.

 제가 태연 연애하고 싶다는건 아니니 걱정마세요. 소녀시대 팬 여러분..

 그냥 강아지 키울건데 말티즈가 좋냐 요크셔가 좋냐. 비글이 좋냐  뭐 그수준입니다.

또 악플러들이  소녀시대를 강아지에 비유했다고 난리칠지 모르겠어요. 아니 그럼 어떻게 설명하란 말입니까? 딴지거렴 지구 끝까지 따라갈것임....

태연이 매력적이라 해도 울 마누라 보다 못하거든요. ㅋㅋㅋ

하여간 소원을 말해봐 소리에서 역시 태연이 많은 부분 노래를 잘해주고 있더라구요. 그거참 중년남자가 들어도 괜찮게 들리는 저노래 애들은 아주 기절하겠어요.

요즘 왜 소녀시대에 대한 글들이 자꾸 올라오나 사실 몰랐거든요.

소원을 말해봐라는 저 마법같은 말때문이였군요. 아무래도 대박 조짐이 느껴집니다.

저작권이 어떻게 바뀌는지 몰라서 퍼오지도 못하겠군요.
링크 걸어 놓을께요 가서 보세요.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16428109&q=%EC%86%8C%EB%85%80%EC%8B%9C%EB%8C%80++%EC%86%8C%EC%9B%90%EC%9D%84%EB%A7%90%ED%95%B4%EB%B4%90+%EB%AE%A4%EB%B9%84&searchType=0&sort=wtime&svctype=1&focus=3


 섹시해 졌다 이젠 처녀시대다 별 말들이 많지만 제가 보기에는 그냥 치마 짧게 입은것 뿐인데 왜들 난리들인지. 대한민국이 더워지긴 더워 졌나 봅니다. 이젠 집에서나 입던 옷을 입고 돌아다니니 말입니다. 아마 더 더워지면 속옷겸 겉옷을 입고 다니지 않을까 생각해 보았어요.


* 이글 읽으니 맥 빠지는군요.  이거 우리나라곡 아니였나요 ? http://requiem.textcube.com/29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