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미션] 7000원으로 아들과 저녁을 해결하라는 특명이 떨어졌다. 어찌해야 하나 소셜네트워크에 물었습니다.

디디대장 2011. 3. 29. 15:14
반응형


 아들의 의견은 햄버거를 사 먹자는겁니다. 7000원으로 둘이서 가능할까요 그거 먹고 나면 배고프지 않을까요? 

 아내의 의견은 짜장면(자장면) 시켜 먹으랍니다. 짜장면도 4000원 하지 않나요?
 

트위터에서   대답이 왔어요    




skyjp73님의 답변은 아들이 무척 좋아할 답입니다. 안 그래도 PC방 가자고 아이들이 자꾸 말해서 가볼까 망설이고 있는데 말입니다. 물론 전 절대 안된다고 했지만요.

wabarTW님의 답변은 자취생 포스가 느껴지는걸요. 그런데 순두부 찌게를 하라는말이죠 아닌가요? 



8317명이 팔로워하는데 대답이 딱 두개 오는군요. 
 
미션 너무 어렵고 상품도 없어서 인가 봅니다. 역시 트위터에서는 상품을 걸어야 사람들이 대답을 해주는 분위기가 있는것 같습니다.

 할수 없이 저도 이벤트를 기대하면서 이거 당첨 되면 피자한판에 콜라 될지 모르니가 열심해 해야 겠습니다. 여러분도 피자 생각나시면 한번 해보세요. 위에 글에 링크 걸어 놓았습니다. 



  아직 내 소셜네트워크가 별로 힘이 없다는걸 절실하게 느끼게 해주는 하루인것 같습니다. 지식인 보다 빨라야 하는데 말입니다. 


맛난거 먹고 싶은데 돈이 없답니다. 아들에게 저녁을 실망 스럽게 먹이고 싶지 않은데 말입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