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티스토리로 돌아 왔다. 구글의 텍스트큐브에서

디디대장 2009. 8. 17. 01:34
반응형

 얼마전 텍스트큐브로 블로그를  옮겨 보았다. 하지만 아직은 티스토리의 발전과 우위를 따라 올수 없다는 판단에 다시 데이타를 복사하고 티스토리로 돌아왔다. 손해가 좀 심하고 일관성이 없어서 문제가 되겠지만..

더 후회하기 전에 옮겨오기로 결심했다. 아니 왜 제가 떠나려니까 티스토리가 점점 더 좋아지냐이거다

 잘 한 결정일까?

구글에 기대를 해보았는데 너무 쉽게 포기한건 아닌지 조금 기다리면 더 좋아질지 모르지만 결정적인건 구글 수입이 티스토리가 더 좋다는겁니다. ㅋㅋㅋㅋ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