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건강보험의 채변검사 / 거꾸로 앉아 싸자

디디대장 2022. 11. 21. 19:32
반응형

건강보험의 채변검사 / 거꾸로 앉아 싸자

일단 요즘 다 양변기 쓰는데 오줌이나 물에 변이 빠지지 않게 변을 보고 채변 스틱으로 여러 곳을 찔러서 변을 채취하여 통에 다시 넣어서 가져오란다.

 

 그게 가능하려면 변을 앞쪽에 싸야 하는데 그게 매번 쉽지가 않은 거다. 변의 상태에 따라서는 스르륵 물속으로 들어가 버리기 때문에 하룻만에 성공하기가 쉽지 않다.

특히 앞쪽에 조절해서 싸는 것도 어렵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거꾸로 앉아서 싸라고 한다거꾸로 앉으려면 팬티를 벗어야 한다.

그리고 성공률을 높이려면 양변기에 물이 되도록이면 없어야 하니 양변기 물을 내리기 전에 양변기🚽 수돗물을 잠거 놓아야 한다. 

 

 오늘은 한 번에 성공하여 방금 병원에 주고 왔다. 연차를 써서 건강검진 하고 다시 집에 와서 채변 성공하고 가져다주었다. 하룻만에 처음으로 성공한 거다. 10년 가까이하면서 이렇게 한 번에 깔끔하게 성공한 게 검색의 도움이었다.

 

 이것도 어렵다 하시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다. 신문지에 싸서 하는 건 비추천이다. 위에 방법이라면 3일 안에는 성공 반드시 할 수 있을 거다. 왜냐하면 건강검진 후 3일 안에 가져다주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것도 출퇴근 시간이 아닌 9시에서 5시 사이에 가져다주어야 하니 참 귀찮은 일이니 하루 만에 성공하는 게 최고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