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Office

직장 안에 나르시시스트(인격장애) 때문에 사직서를 던졌지만... 무능력자 취급만 받았다.

디디대장 2022. 5. 26. 17:48
반응형

 얼마 전 직원 하나가 같이 일하는 나르시시스트(인격장애) 직원 때문에 결국 3개월을 못 견디고 퇴사하게 되었다.

 사직서에는 꼭 찍어 저것(나르시시스트)때문에 라고 쓰기까지 했고 다른 직장으로 이직해 갔다.

 

이 정도면 나르시시스트(인격장애) 직원은 곧 퇴사를 할 것 같지만 전혀 아니다 오히려 50대인 직원이 20대 대학 방금 졸업한 사람 때문에 사직서를 내다니 능력 부족자로 잘 나갔다는 분위기가 되었다.

 

 이렇게 나르시시스트(인격장애)에게 괴롭힘을 받은 피해자가 오히려 무능력자가 되는 게 다반사고 나르시시스트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상사라면 피해자는 사직서를 내기 전 중간보고 단계부터 그런 일도 해결 못해하는 소리를 듣는 경우가 더 많게 된다.

 

그래서 유능해 보이는 부하를 두었다고 착각하는 사장들은  팀장급 이상의 직원이 나르시시스트(인격장애)라면 회사 망치고 있다는 것도 알아야 한다. 일반인이 이길 수 있는 상태가 아니라 악마라고 표현할 정도의 사람인 거다. 소셜패스와는 조금 다르고 범죄까지는 안 가는 인격장애인은 주변 사람을 괴롭힌 악마들이다.

 

요즘은 나르시시스트(인격장애)에 대한 유튜브 영상이 많아 쉽게 나르시시스트를 구분해 낼 수 있다.

 

 가족이나 친구는 구분할 수 없는 인격장애인(나르시시스트) 들이 직장 안에서 악마 짓을 하도록 두어서는 안 된다. 

직장 내 괴롭힘 법으로 보호하고 있는데 나르시시스트(인격장애)는 이것에 걸리지 않게 주변 사람들을 황당하게 만들고 괴롭힌다.

 

이들은 증거를 내밀어도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다. 특히 미안해 죄송해 고마워  말 못 한다. 안 하는 게 아니라 못한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