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서울 하루종일 비온다 올림픽 여자 핸드볼 때문일꺼야~

디디대장 2008. 8. 22. 14:13
반응형
서울 하루종일 비온다 올림픽 여자 핸드볼 때문일꺼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정말 쓸 포스팅이 없을때 할 이야기 없을때 날씨 이야기 하듯  날씨 글 쓰는거랍니다. 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 보니 가을 비가 내린다. 내 소원이 있다면 마루에 앉아 비오는날 마당을 보는거다. 그런집에 살고 싶다는 뜻이기도 하지만 마루에서 보는 비오는 날의 마당 만큼 멋진게 없다는 소박한 생각에서다.

 한없이 공짜로 하늘에서 물이 떨어지니 얼마나 좋은가? ㅋㅋㅋ

나무들이 또는 잔디가 물에 젖어가는걸  보던 어린 시절이 생각이 난다.  어릴적 우리집은 마루에서 보면 약 20~30평 되는 잔디밭이 있었다. 그 넓은 잔디가 물에 젖어 오는걸 지켜보다가 여름 한때 잠들었던 기억도 있다.

오늘도 비가 온다. 아직은 춥지 않은 날씨라 이런날 마당을 보고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창밖을 보다 주차되어 있는 차만 찍었다.

 방금 8회말 한일전 역전홈런으로 4:2로 이기고 있군요. 어제 핸드볼 경기 보다 조금 열받았다. 그래도 오늘 시원한 비줄기가 내려서 겨우 마음을 가라 앉을때쯤 이젠 야구가 지고 있단다. 그래서 속상해서 꺼버리고 이글을 쓰고 있는데 내 dmb 빌려간 직원이 환호성을 지르는건다. 그래서 보니 역전하고 있는거다. 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