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구글의 브라우저 크롬에서는 다음카페는 위험한 지역이라고 나옵니다.

디디대장 2008. 9. 18. 11:20
반응형
크롬을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을 하고 인터넷을 여행중 다음 카페에 들어가려고 했어요. 그런데 경고창이 무시무시하게 뜨는겁니다. 컴퓨터에 위험을 줄수 있다는겁니다. 순간 제가 방문하는 사이트운영자에게 문제가 있다고 판단했어요. 그곳에 뭔가 설치했군 하고 의심을 하다가 다른 케페를 들어가 보니 다 이런 경고창이 나오는겁니다. 다시 말해 다음 카페는 모두 경고창이 뜨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무시하기로 했어요. 하지만 찜찜합니다. 


그래도 다음인데 설마하는 마음으로 무시하고 계속하기를 눌렸습니다. ㅋㅋㅋ

클롬이 아직 베타라는걸 잊어 먹으면 안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