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방문자가 200명 이하로 떨어진 지금해야할일은... 주소를 변경하는거다.

디디대장 2011. 1. 4. 13:52
반응형
글을 쓸수 있는 시간이 없다보니 방문자 수가 자꾸 줄더니 이젠 200명 이하로 떨어져 버렸다. 때는 이때다 싶어서 주소를 변경해 버렸다 아마 내일 부터는 50명도 방문을 안할것이다. 

이유는 간단하다. 대부분 검색 로봇이나 검색을 통해 들어 오는 수인데 검색해서 블로그에 들어 올수 없도록 막아 버린 꼴이 되었기 때문이다. 

3년이 넘게 써오던 주소를 이렇게 변경하는건 처음 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과 전혀 다르지 않은 상태가 된거다. 

위기는 기회라고 했던가 오늘 부터 차근 차근 다시 시작해 볼까 한다. 

 이건 블로그에 있어서 폭삭 망한것과 같은 짓인데 오늘 내가 그일을 감행한거다.
이 결과가 어찌 될지 여러분도 지쳐 보아주세요. ㅋㅋㅋㅋ

odydy311.tistory.com -> yayagom.tistory.com 으로 변경했어요. 

그런데 주소를 변경하니 다음뷰의 글이 모두 삭제가 되었구요. 다음뷰는 새 주소로 다시 가입을 했어요  애드박스광고도 자동 해지되었더라구요 다시 노출로 변경했답니다. 다행이 애드박스광고 수입그인 캐쉬는 그대로 유지되는군요. 휴 거것까지 날라간줄 알았어요. 

이글이 다음뷰에 올리는 최초의 글이 되는겁니다. 

막상 이일을 하고 보니 앞이 캄캄합니다. 방문자를 차단한 꼴이 되었으니까요 다음과 네이버나 구글의 검색 로봇이 제글을 다시 찾아 내 줄까 궁금해 집니다. 

주소를 변경했다는건 처음 시작하는것과 마찬가지 이므로 네이버 다음 등등에 검색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포탈 사이트에서 특정 단어 검사시 검색되어 방문자가 들어 오게 되니까요. 제가 지금 그거 신청하고 다시 와서 추가로 이걸 쓰고 있는거랍니다. 며칠이 걸릴지 몰라도 일단 신청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