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링크프라이스(Link Price) 광고를 해보니 이거 무료 배너 광고해주는꼴입니다. 상품 구입시만 수입이 발생하니까요.

디디대장 2009. 2. 19. 21:43
반응형

 링크프라이스(Link Price) 광고를 해보니 이거 무료 배너 광고해주는꼴입니다. 상품 구입시만 수입이 발생하니까요.  

오죽하면 제가 광고 밑에다 무료배너광고라고 써 놓았겠어요.  수익이 생길 가능성이 전혀 안보이는겁니다. 하루에 몇만명이 들어 오기전까지는요. 

 그런데 이것으로 블로그 수익 왕창 벌었다는 글들은 왜 많을까?

 하루에 몇만명 들어올때까지 무료광고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블로그 너무 어지러운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확 삭제해 버릴까 하다가 그냥 두고 있으니 여러분 부담 없이 방문하셔도 됩니다. 전혀 저에게 도움이 안되거든요 리이크프라이스의  배너 광고들은요. 

 그래서 여러분들도 저 처럼 무료 배너광고 하고 싶다면 저 링크프라이스를 이용해 보시라고 말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입니다. 

 혹시라도 용기를 내서 가입하시는 블로거님들 가입하게 되면 ㅋㅋㅋ 

 저도 검색을 하다가 어떤분이 작년에 링크프라이스로 대박을 냈다는 말을 듣고 한번 올려 보았는데 며칠이 지난후 보니 다음 애드크릭스나 기타등등 에서 수입 안나는것과 같은 효과가 있더라구요.

이분의 글중 우연히 검색을 하다가 "블로그 4월 결산과 블로그수입 총 490만원" 보고 혹시 나도 어떤글이 대박을 내는 날 이 무료광고가 효과를 발휘해 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생긴겁니다.

 그런데 이것도 엄청난 노하우가 필요한 것 같더라구요. 도저히 불가능한것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그럼 왜 꾸준히 구글 애드센스가 수입이 적지만 나는걸까요. 

 그건 아마 글과 과련된 광고를 하는 전략 때문일겁니다. 무작위로 광고가 나오는것이 아니구요. 글내용에 따라서 광고가 나오니  광고가 궁금할수 밖에 없나 봅니다.

 이글이 구글 애드센스를 선전해 주는건지 링크프라이스를 악평하는것인지 모르겠죠. 둘다입니다.

 그 어떤분의 글을 읽어 보니 상품 구매시 수익이 아는 광고 보다는 무료가입시 수입이 나는 광고가 효과가 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지금 수익구조를 무료가입시로 모두 변경하고 있어요. 


하지만 얼마가지 않아서 탈퇴했어요 전혀 수익이 안나와서요. 그래서 결론 뭔가 이상하다입니다. 수익 많이 벌었다는 분드르이 글이 사기성이 있는건 아닌가 싶어지는겁니다. 

조작은 아닐까 싶은겁니다. 물론 불가능해 보이지만 불가능한일들은 세상에 많아요  로또 처럼요 불가능해 보이는데 일주일에 7~9명이 1등에 당첨이 되는걸 보면요. 


링크프라이스도 로또와 같다면 쉬운건 절대 아닐겁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