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환타쉐이커 흔들 흔들 먹어 보셨어요? 중독성이 있어요. 그리고 비밀이있어요.

디디대장 2009. 3. 29. 15:35
반응형




  위에 동영상 보신적 있죠. 요즘 초등학교 3학년 아들이 매일 사먹는 음료수 입니다. 저도 자주 사먹습니다. 젤리같은 건데요. 음료수 캔에 들어있어서 뭐지? 하는 느낌이 나게 합니다. 처음에는 물로 되어 있어서 마구 흔들면 이게 뭉쳐지는줄 알고 마구 흔들었어요. 비디오를 보고 그런줄 알았다니까요.

 슈퍼가게 아저씨 말로는 이거 잘 나간답니다. 제가 흔들는 음료수 있어요 라고 물어 보니 그렇게 대답하더라구요. 아마 제 아들이 자주 사먹어서 인것 같습니다. 벌써 반박스는 사 먹었을겁니다. 아니 한박스는 될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실수로 흔들지 않고 캔을 따 버린겁니다. 큰일났어요 이걸 ... 하고 있는데 안을 보니 물이 아니라 젤리 형태더라구요. 아참 물이 아니구나 .. 를 알았어요. 물인줄 알았는데 잘 뭉치게 하려고 흔드는줄 알았는데 아닌거였죠.

그런데 그럼 어떻게 먹나 뭉쳐 있는 놈이 작은 구멍으로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 하고 빨아 보았어요. 잘 안나옵니다.  그런데 그렇게 딱딱한 편이 아니라고 생각이 들어서 빨대를 동원했어요. 그리고 빨아 먹으니 잘 먹을수 있었어요.


 여러분 흔들흔들 빨대로 먹어 보세요. 새로운 맛입니다. 이 음료의 장점은 아이들이 혹시 캔을 넘어뜨렸을때 바로 세우면 멀쩡하다는겁니다.

아.. 흔들 흔들이 코카콜라에서 나온게 있구요. 다른 곳에서 나온게 있어요 맛이 좀 다릅니다.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는 코카콜라것이 맛있어요.



※ 아들이 그러는데 오렌지맛과 포도맛 말고 콜라맛 흔들흔들이 있으면 더 좋겠답니다. 하나더 딸기맛도 추가해 주세요.


※ 리뷰에 당첨  되었답니다. 30개 한박스가 배달되면 흔들어 보고 어떻게 흔들어야 하나 연구 해야 합니다. 다음편을 기대해 주세요. 아들에게 이 기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런데 한다는 말이 "아빠 열심히 했네" 랍니다. 그래도 콜라맛 딸기맛 추가해 달랍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