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흔들흔들 환타 쉐이크 이벤트로 30캔이 왔어요.

디디대장 2009. 4. 2. 09:37
반응형













 와~ 이게 돈으로 얼마야 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들에게 말했죠. 아들` 한번에 30개 다 먹어 버리자 하니까 엄마가 소리칩니다. 안돼 하루에 두개만...

 하지만 아들은 엄마가 화장실에 들어간 사이 앉은자리에서 10정도는 먹어 치웠습니다. 그런데 먹다 실수로 안 흔들었어요. 이런 .... 좋다 빨대 하다가 아~ 귀찮다. 그냥 빨아 먹자, 하고 빨아 먹었어요. 잘 안나올때는 입을 향해 캔을 던지면 알맹이만 쏙 입안으로 들어 오더라구요.

 이 음료는 흔드는 재미로 먹는거랍니다. 사실 처음에는 1.5L 왜 안나오나 했어요. 그런데 한번에 많이 먹으니 맛이 없어 집니다. 또 포장에도 문제가 있겠죠. 1.5L 흔들기 쉽지 않겠죠. 또 내용물이 보이면 재미가 없죠. 아이들이 흔들어 먹는거니까. 1.5L 안될것 같습니다. 그래도 맛에 좀더 신경을 써 주셨으면 합니다.  제 아들의 주문은 콜라맛 딸기맛이랍니다. 그리고 맛을 조금 진하게 해주세요.

 재미로만 먹기에는 조금 아쉬움이 있어요. 하여간 울 아들은 무척 좋아하는 음료입니다. 요즘은 이것만 사먹으니까요. 한동안 안 사먹겠지만 며칠 못갈겁니다.

 아들~ 친구들도 좀 나눠주는게 어떻까 하니까 안된답니다. 고마움을 모른다나요? 그때 뿐이라는겁니다. 벌써 녀석이 배신을 경험한 모양입니다. 아들 난 너에게 매번 배신 당해..., 속으로 말했답니다.

 아~흔드는 비법이요. 그런것 없어요. 누구나 가능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단순한 동작만으로도 흔들흔들 해도 잘 부서져서 작은 구멍으로 나옵니다. 10번이상 흔들 필요도 없습니다. 귀찮으면 빨대로 빨아 먹어도 됩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