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Church

인생에서 고난을 사라지게 할 수는 없다 그리고 고난은 큰 은혜가 부어지면 넘어갈 수 있다. 

디디대장 2022. 6. 16. 16:54
반응형

인생에서 고난을 사라지게 할 수는 없다 그리고 고난은 큰 은혜가 부어지면 넘어갈 수 있다.

 

 중국의 한 선교사가 병을 고쳐달라고 기도했지만 기적은 일어나지 않았다고 한다. 그래서 매우 섭섭한 감정을 가졌지만 그래도 한번 더 기도해 보자 하고 기도하던 중 잠에 들어 꿈을 꾸었다고 한다. 

배를 타고 강을 건너고 있는데 매우 큰 바위가 나타나 매우 위험한 상황이었는데  그래서 바위를 없애 달라고 기도하니 갑자기 물이 엄청나게 불어나 무사히 바위를 넘어서 안전하게  지나갈 수 있었다고 한다.  꿈에서 깬 후 하나님의 은혜가 부어지면 문제를 능히 넘어 수 있다는 걸 깨달았다고 한다. 

 

 문제의 해결 방법이 바뀐 거다. 보이는 문제만 가지고 기도하던 습관에서 보이지 않은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하게 되었다고 한다. 

 

 우리가 세상을 살다 낙심이 될 때 다윗이 시편 62:5에서 말한 "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무릇 나의 소망이 그로부터 나오는 도다"라고 찬양한 걸 기억하기 바란다.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하는 것 다른 사람에게도 그 은혜를 나누어 주는 것 그것이 우리가 보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지름길인 거다. 

 

이 글은 어느 목사님의 글을 간단하게 편집한 것이다. 

 

* 아래는 나의 영혼이 잠잠히라는 CCM 곡이다. 오늘 이 글을 읽은 분들에게도 위로와 평안이 되길 바란다. 

 

https://youtu.be/6g_yazy5km8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