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성질나게 하는 IE 8 베타 제거하기

디디대장 2008. 9. 30. 21:34
반응형
비스타에서 IE 8 제거하자니 어디서 제거해야 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며칠 걸려서 겨우 제거했답니다. 저 같이 답답해 하시는 분을 위해 이글을 씁니다.

 먼저 제어판으로 가시구요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및 기능 에 들어가세요 클랙식보기에서는 맨아래서 두번째에 있어요. 원래 모습에서는 프로그램에 버면 프로그램> 프로그램 제거 에 가시구요.

왼쪽 메뉴에 보면 ... 아 복잡하죠 그래서 회사의 컴퓨터는 이런식으로 제거하고 집에 와서 집의 컴퓨터는 아주 쉽게 처리 했어요 어떻게 했냐면요 네이버의 IE 7 최적화 버전을 그냥 다시 설치하니까 IE 8 이 삭제 되더라구요. 아주 간단하고 효과적이죠. 네이버도 있지만 야후 최적화 버전도 있어요. 실행은 안 시켜 보았지만 네이버가 된다면 야후나 다음 최적화 버전도 된다는 뜻이겠죠.  


http://toolbar.naver.com/IE7/index.nhn?topmenu=ie7


베타 버전을 설치하는게 아닌가 봅니다. 지금 구글의 크롬도 베타 버전인데 설치해서 쓰고 있거든요. 쓸수록 편하기는 하지만 문제는 인터넷 뱅킹이 안된다는거죠. 


+ 이 방법 보다는 시스템 복원을 하세요  시스템 복원은 시작>  모든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시스템 도구에 가면 있습니다. 날짜를 설치한 날짜 이전으로 복원하면 딥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