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구글(Google)이 절 기쁘게 할때도 있군요. 구글의 텍스트 큐브(Textcube) 이벤트중 첫번째 선착순 200명

디디대장 2009. 5. 22. 16:19
반응형

  구글(Google)의 텍스트 큐브(Textcube) 이벤트중 첫번째 선착순 200명 티셔츠가 도착했어요. 구글 적극 지원자 구글이 있어서 좋은 블로거 야야곰사냥꾼은 구글 티셔츠를 입고 글을 쓰고 싶었어요. ㅋㅋㅋ

그런데 메일 보내고 보니 200명 다 되었다고 글이 선이 그어져 있더라구요. 늦었구나 200명 안에도 못 들었다고 생각하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티셔츠가 배달 되었답니다.


사실 이런글은 글이라고 할수 없죠. 그냥 기록으로 남겨 놓는거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