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야구가 신나게 하니 로고가 변한 검색엔진들...

디디대장 2009. 3. 22. 20:58
반응형



















 네이버와 야후는 발빠르게 로고를 변경했어요.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구글이야 미국거니 변할리 없구요. 나머지들은 돈이 없는건가요. 아니면 별로 안 댕긴 모양입니다.

블로거들도 이와 비슷할겁니다. 야구 이야기 써야 하나 말아야 하나..고민하고 있을때 시간은 흘러가는거다.

우승하면 어떻하냐.. 미친적 하고 한줄 쓰려니 할말이 없다. 그래서 여기저기 보고 있는데 이게 눈에 들어 온거다. 언제부터 변한건지 난 모르겠다. 블로거들이 더 잘할겠다 싶다. 댓글로 알려주세요. 전 지금 봤어요. 2009.03.22 저녁 9시에 말입니다.


 그런데 말이다 네이버가 검색엔진 1위 괜히 하는거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야후와 비교해도 다르다.  그 약간의 차이가 커다란 차이를 만드는것 같다.

하지만 꼭 예외는 있다. 파란이다. 열심히 해도 안되는곳은 꼭 있다.




+ 이런 저질글을 써야 하나 한심해 보이기도 하지만 글과 소식은 다른거라고 우겨 봅니다.

+ 네이버 진짜 바르군요.


약한 파란



마우스를 가져가면 움직이는 그림으로 변합니다. 애쓰는 야후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