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유튜브 동영상에 광고 붙여 수입 올리기 이제 한국에서도 파트너 신청가능하다

디디대장 2012. 7. 27. 14:40
반응형

유튜브 파트너 신청으로 구글 광고 붙이기 


 유튜브의 도움말에도 "2012년 4월 이전에는 제작자가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에 신청해서 승인을 받아야 했습니다. 더 많은 제작자가 파트너의 혜택을 받고 성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제 대부분의 국가에서 파트너가 되는 데 신청서를 요구하는 방식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라고 써 있다. 



한국에서도 유튜브 파트너 유저 신청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라고 말하지만 

그런데 안될거다. 

http://blog.naver.com/ever4one/50109712408


http://youtube.com/partners 에 가면 된다고 동영상에서 소개하지만 안된다.


 원인인 이곳에서 설명하는곳의 웹의 문제가 아닌가 싶었다 그런데 차별화였다. 시청률이 낮은 사람에게는 막혀 있는거다. 아래는 그 우회통로를 알려주는것이다. 하지만 시청률이 낮다면 신청에 성공해도 정중한 거절을 당할것이다. 먼저 동영상을 올리고 시청률을 높이는데 신경을 써야 하는거다.




일반적인 신청자의 어려움


1. 보통 유튜브에 들어가서 맨 아래 제작자및 파트너를 선택한다.




2. 아래 그림에서 보면 맨 아래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한다.




3.메뉴에서 파트너로 들어간다



4. 시작 단추를 누른다

 

그럼  아래 그림 처럼 이 기능은 현재 사용자의 국가에서 사용할 수 없다. 라고 나온다. 멘붕.....................


하지만 방법은 있다. 



우회 통로 방법


나도 아무리 해보아도 검색을 하고 방법을 찾아 보아도 못찾았다. 

결국 우연히 다른 주소를 발견했고 여기에 올려 놓는다. 


http://www.youtube.com/partners/contact_info?gl=KR


 

* 이 주소에 가서 신청하면 어느정도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라가 있고 조회수가 확보되어 있어야 신청이 받아 들여 진다고 한다. 이점 참고 하라.



결국 이틀을 찾다 겨우 찾은 이 페이지 여러분도 고생하지 말라고 블로그에 글을 쓰는거다. 고맙지? 좋지? 억수로 운이 좋은거다 당신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을거다.  물론 난 전생을 믿지 않는다.






* 신청 도전기 


* 방금 나도 위 사이트에 가서 신청을 접수를 마쳤다. 유튜브에 동영상 5개 올려 놓고 말이다. 가능할까 궁금하다.




양식을 제출하고 다시 사이트를 방문하니 지금 신청하기가 관심분야 양식을 현재 처리하는 중입니다. 라고 나옵니다.


 하룻가 안되어서 답변이 왔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시청률이 낮아서....거절당했다. 정책이 번경되어서 신청만 하면 다 되는줄 알았는데 역시 시청률이 좀 있어야 한다. 반대로 시청률이 있으면 아마 자동으로 유튜브에 알림이 뜨는것 같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은 쉽게 파트너가 될수 있었나 보다. 


 다시 말해 맨 위의 방법대로 할때 안되는분들 일반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고 시청률을 높여 놓으시면 자동으로 파트너 하자고 연락이 올겁니다. 


참혹한 하루다.ㅠㅠ.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