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외환은행 보안프로그램 문제 해결 방법 / xexure web control

디디대장 2012. 9. 19. 14:04
반응형

 외환은행에서 온 메일의 파일이 안 열릴때 뭘 설치하라고 합니다. 설치하다 중단합니다. 뭘까 하시는분들 .. 

아마도 윈도우 7을 쓰고 있을겁니다. 자 그럼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메일에서 온 파일로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외환은행 사이트에 들어가서 아래 그림 처럼 아무거나 접속을 시도합니다.  



 계좌 조회도 좋고, 공과금 납부도 좋다. 어느것을 선택하고 들어가면 처음 온 사람은 뭘 설치하겠다고 할거다. 

 설치 진행해 보고 설치중 중단하면 외환은행에 전화 걸어서 외환은행에게 물어 보면 요즘은 원격제어로 은행들은 다 해결해 준다. 


 그래도 꼭 자기가 해보고 싶은 사람은 아래 주소에 가서 해결해 보면 된다.

 http://menguy.tistory.com/822


 방금전에도 아래층 사무실 직원이 컴퓨터가 바뀐후 전에는 xp였던 컴퓨터에서 윈도우 7을 사용하는데 은행에서 온 메일이 안 열린다는거다. 


 xecureweb control 뭐 다른것이건 xecure로 시작하는 뭐든 은행에 전화하면 원격제어로 해결해 준다.  


 오늘 나의 질수도 1시간이나 걸려서 해결했는데 못 고치면 망신이고 고쳐야 본전이 상황에서 시간이 계속 가고 내 업무를 밀리고 이런걸 왜 내가 해결해 주어야 하나 별 생각을 다하면서 이쁜 여직원의 컴퓨터를 고쳐주었다. ㅋㅋㅋㅋ


 '다음에는 은행문제는 은행에 전화하시면 원격제어로 해결 금방 해줄겁니다. 기억해 놓으세요' 하고 컴퓬터 재부팅화 다시 잘 되는지 확인하고 그 사무실을 나왔다. 


 못 고치고 나왔으면 망신이였다. 사내의 컴퓨터 자칭 전문가 고치면 본전 못 고치면 망신이다. 보수를 받는것도 아니고 자기 업무도 아닌 일에 이렇게 시간을 버리고 있자면 내 팔자야 가 절로 나온다.  


 이런 마음 먹다가도 누가 컴퓨터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면 내일을 뒤로 하고 달려가는건 사람때문일까 컴퓨터 때문일까 아리송하다. 사실 아픈 컴퓨터, 주인 잘못 만난 컴퓨터 구해 주는 즐거움이 쾌 크기 때문이다. 그러니 여러분도 어려움이 생기면 자칭 컴퓨터 전문가를 불러주면 된다.

 좋은하루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