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아내에게 가전제품 특히 냉장고는 사랑이다

디디대장 2024. 1. 2. 16:56
반응형

아내에게 가전제품 특히 냉장고는 사랑이다

 아내가 마트에 다녀오겠다고 1월 2일 4시경 집에서 나갔다. 맛있는 저녁을 준비해 주려나 보다 하고 기다렸는데 카톡이 날아왔다. 냉장고 결재하겠다는 것이다. 이때 지체하지 말고 바로 대답했다. 어~

그리고 아들에게 말했다. 엄마가 마트 간다고 해서 저녁 하는 줄 알았는데 냉장고를 샀다. 아들 여자는 이해하려고 하면 안 된다. 그냥 순종하는 거야 ~라고 말해 주었다. 

 저녁은 뭐 기분이 좋으시니 배달 음식 사줄 것이다. 우리 집 식구는 아들과 부부 이렇게 3명이다. 매일 배달 음식을 먹다시피 해서 사실 집밥이 그립다. 

 

아내가 가전제품 사 달라고 하면 요즘 남편들 다 사줄 것이다. 남자가 뭔 힘이 있냐 사달라면 사줘야 한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매직 스페이스 양문형 S834 MHH30 구입한 냉장고는 고가는 아니었다. 전에 같이 갔을 때 3~400만 원짜리를 보았기 때문에 보급형 같은 양문형이었다. 180만 원 정도 할인받아서 산 것 같다. 

 

집에 있는 냉장고는 아들이 4살 때 구입한 것인데 그 아들이 벌써 24살이니 20년 동안 아주 생생 잘 돌아가던 냉장고다. 잔 고장도 없었는데 요즘 바닥에 물이 좀 나오는 증상이 있었기 때문에 몇 달 전부터 냉장고 바꾸라고 말해 왔기 때문에 사실 갑작스럽게 산 것은 맞지만 생뚱맞게 산 것은 아니다. 

 

아내는 삼성의 이건희 회장에 예전에 말한 것처럼 몇 년 사이 가족 빼고는 다 바꿨다.  물론 남편도 바뀌고 싶겠지만 내 그럴 때마다 뭘 사라고 한다. 그런데 난 가난한 가장이다. 주 6일 근무하는 불쌍한 가장이다. 월급은 쥐꼬리인 한심한 가장이다. 그리고 난 12살 연상 도둑 남편이다. 정확하게는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결혼은 남자의 능력은 아니다. 여자의 능력이다. 노예로 삼기에 적당한 놈을 잘 고른 거다.

 

하여간 아내가 가전제품을 사달라고 하면 즉시 바로 사주자 LG 디오스는 사랑이다. 적어도 우리 아내는 그렇게 생각한다. 이러다 보니 집안의 모든 제품이 LG이고 원래는 디오스였는데 요즘은 오브제로 바뀌고 있다.  디오스와 오브제가 뭔 차이냐고 할 것이다. 오브제가 비싸다. 비싼 이유가 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