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래미안 홈페이자가 달라졌답니다. 그전에 가봤어야지 알죠. 원참..,

디디대장 2009. 6. 26. 13:23
반응형




 
 처음 이 래미안 CF 광고를 볼때는 뭔 홍보 영상물인줄 알았어요. 아파트 광고가 아니구요. 그렇게 많이 보았는데 몰랐다니까요. 이거 광고 잘못 만든거 아닌가요? 이렇게 글을 쓰면서 자세히 보고서야 래미안 아파트 광고라는걸 알았어요. 혹시 저처럼 생각한 블로거분들 안계신가요?

  전 아파트 있거든요. 그래서 관심이 없었나 봅니다. 거짓말이구요 돈이 없어서 래미안은 생각도 못해서 그런가 봅니다.

 하지만 돈생기면 래미안에 살고 싶답니다. ㅋㅋㅋㅋ 수영장까지...,

 며칠전 아내가 이사가고 싶다고 갑자기 취직을 해버린겁니다. 아니 그 월급으로 몇년을 모아도 하하 "래미안 못사는데.. "하니까?  전세놓고 전세로 들어가겠답니다. ㅋㅋㅋㅋ


 미안하죠. 이럴때 남편입장에서는요. 하여간 요즘 참 잘 만들고  새 아파트는 편해진것 같습니다.

언젠가는 아내이름으로 래미안 아파트 하나 선물하고 싶다는 꿈을 꿔 봅니다.



  아차 래미안 홈페이지가 새로워 졌답니다. http://www.raemian.co.kr/ 전에 것을 안가보아서 기억이 안나는것 같아요 언젠가 가본적은 있는것 같기도 하구요.


홈페이지에 가서요 회원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상품도 주는군요. 글쓰는거구요. 지금 제가 쓰는것 처럼요. http://www.raemian.co.kr/raemian/blog?cmd=newsView&seq=679&page=1&dvi=F&sType=&sWord=&sSitecd=


※※ 이 광고글 까지 추천해주시는분들 참 착한분들 같아요. ㅋㅋㅋ  --- ▼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