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대선토론 제18대 대통령 선거 방송 박근혜님 오늘도 큰웃음 부탁해요

디디대장 2012. 12. 4. 20:50
반응형
사실 지지자 정한 사람은 이 방송 볼 필요없다. 나도 지지자 정해서 나도 볼 필요 없다

 그런데 아내왈 박근혜가 오늘 뭔 실수하나 보자는거다.
설마 오늘은 잘 읽겠지 라고 대답해주었다

오히려 문재인이 ㅆ 발음이 안되어서 싸우지 말자를 사우지 말자라고 말한다 경상도 사나이 맞나보다

미리 준비된 질문과 준비된 답변을 읽는것이니 누가 실수하겠나 싶다
또 누가 실수했다고 지지자들이 돌아서겠냔 말이다

아직 지지자를 정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한 방송이다

 방송보다 내가 아내를 웃겼다.

  문재인이 염색을 안했다고 일부러 꾸미고 싶지않았다고 한후 박근혜 차례가 되었다
박근혜의 까만 머리 보고 " 아~ 염색한 머리"라고 외쳤다. 저 나이에 염색 안했겠어 라고 말이다. 물론 염색 안했으면 유언비어유포다. 어떡하지...,
염색 안했을수도 있다. 웃자고 한 이야기 죽자고 하지는 말자



오히려 문재인이 계속 웃긴다. 쌍용차를 상용차라한다

ㅋㅋㅋ 난 안철수 불출마 이후 문재인 지지자다.


 이정희 후보는 정말 목소리 좋고 말 너무 잘한다 정말 아까운 인물이다. 색깔론만 아니라면 정말 정치 잘한 사람이다. 

박근혜는 대통령이 된다면이라는 가정법을 많이쓴다. 전략인가?



마누라 냉면이나 끓여먹자~


이정희에게 무시당한 박근혜 얼굴이 빨개져간다
잘알고 나오셨어야지요 반박하자 됐습니다 로 또 무시했다


생방송 이라는걸 감안해서 보아야 할것같다 

그런데 왜 아나운서 얼굴도 박근혜 얼굴 따라 점점 빨개지는지 모르겠다. 


 국민이 한가지 생각해야 할것이 있다. 오늘이 1라운드라는거다
1라운드에서 억지로 이기려하면 2,3라운드에서 당하게 되어있는거다


 방송을 볼때는 박근혜 후보가 큰 웃음을 못 주었지만 인터넷 댓글들 보고 엄청 웃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